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추억의 아비꼬 카레 새로 생긴 일산화정점 방문~!

2021. 6. 3. by 세싹세싹

오랜만에 방문한 아비꼬~!

초창기에 아비꼬가 생겼을 때 한번 먹어본 뒤

맛있어서 한 동안 자주 다녔던 기억이 있는 곳이다.

어찌 보면 추억의 장소? ㅎㅎ

오늘 다녀온 곳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지점인 

아비꼬 일산화정점

지나가다 생긴 걸 보고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얼마 전 방문하게 되었다.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깨끗한 느낌~!

큰 창문도 다 열어 두어서 환기가 잘 되는 것도 맘에 들었다.

자리마다 칸막이도 잘 설치되어 있었던 아비꼬

메뉴를 살펴보니 오랜만에 와서 못 보던 메뉴들이 보였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키즈세트 메뉴도 있었다.

메인 메뉴들~!

크림 카레 파스타도 맛있어 보인다.

토핑과 돈부리 종류도 있었다.

우리는 포크세트와 소시지를 올린 버섯 카레라이스로 주문했다.

맛은 1단계로~! 너무 매운 건 못 먹어서 1단계로 만족 ㅎㅎ

먼저 음료가 나왔는데 이런 얼음 잔도 함께 주셨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다.

얼음잔에 마시는 콜라는 역시 최고 ㅎㅎ

먼저 소세지 버섯 카레라이스가 나왔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수저로 소세지 톡톡 잘라서 한 입~!

안에 들어있는 버섯도 맛있었다.

소시지도 버섯도 골고루 먹어줘야지~! ㅎㅎ

이어서 돈가스와 포크 카레라이스 등장~!

 

마늘 후레이크도 추가해줬다.

돈가스 비주얼이 꽤 괜찮았다.

두툼하고 맛있어 보임~!

돈가스 잘라서 한 입~!

안에 돼지고기도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던 아비꼬 카레

이 곳의 좋은 점은 카레나 밥 리필이 무료로 된다는 점이다.

나중에 카레소스가 좀 부족해져서 추가로 주문했다.

지니가 나올 것 같은 램프모양이다. ㅋㅋ

오랜만에 온 추억의 아비꼬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