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카카오톡 선물 추천 온브릭스 샤인머스켓

2020. 12. 30. by 세싹세싹

얼마 전 생일이었을 때 고맙게도 여러 가지 선물을 보내준 지인들이 있었다.

예를 들면 핸드크림, 귤, 샤인머스켓, 더치커피, 케이크 같은 선물들~!

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물품들이다.

이제 카카오톡에서 기프티콘 보내주는 것은 흔한 일이 되었고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면 물품을 보내주는 형태로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다.

받은 선물들을 보면 내가 먹을 걸 좋아하는 걸 아는지 거의 먹는 것들 ㅋㅋ

남편은 본인이 좋아하는 귤, 먹고 싶어했던 샤인 머스켓을 받아서

자기 생일인 것 같다며 좋아했었다. ㅎㅎ

받은 선물들 다 맛있게 먹었고 또 지금도 먹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처음으로 먹어봐서 신기했던

샤인 머스켓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포장을 뜯고 샤인 머스켓을 꺼내니

알이 진짜 굵은 녀석이 하나 나왔다.

그 동안 마트에서 구경만 했지 

비싸서 나중에 사 먹자고 패스했던 샤인 머스켓

이건 마트에서 봤던 것 보다도 실하고 맛있어 보였다.

온 브릭스라는 곳에서 만든 샤인 머스켓

꺼내서 그릇에 담아보니 더 거대해 보인다.

크기 비교를 위해서 손꾸락 등장~! ㅋㅋ

엄지손톱보다도 더 큰 크기~!

하나 따서 베어 물어봤다.

와 이건 포도라기보다는 사과를 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그만큼 크기도 크고 과육도 단단한 느낌이었다.

신 맛도 없고 시원하고 달달한 맛~!

왜 사람들이 샤인 머스켓이 맛있다고 얘기하는지

비로소 알게 된 순간이었다. ㅎㅎ

우리만 먹고 있기가 미안한 마음이 들 정도

이번 설에는 어른 분들 찾아뵐 때 하나씩 사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론적으로 비싸서 자주는 못 사 먹겠지만 

한번쯤은 먹어봐야 할 맛인 것 같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