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파주 베이커리 카페 레드 파이프 규모가 엄청나네~!

2021. 5. 26. by 세싹세싹

얼마 전 파주에 생긴 카페 레드 파이프에 다녀왔다.

위치는 여기~!

요즘 이런 대형 카페들 참 자주 가는 듯 ㅎㅎ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보였지만

이미 배부른 상태라 패스 ㅎㅎ

냉장고에는 케이크, 타르트 종류도 있었다.

특이하게 사과를 팔고 있었던 레드 파이프

맛있어 보였던 생크림 팡도르

맘에 들어서 크게 찍어봤다. ㅋㅋ

카운터 규모부터 어마어마하다. ㅎㅎ

메뉴판을 보니 음료 외에 푸드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다.

아예 푸드 퇴식구도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

주문을 하고 본격적으로 카페 구경에 나섰다.

요즘 이런 계단식 좌석은 대형 카페마다 있는 듯~!

1층에서 5층 루프탑까지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건물 안에 엘리베이터가 있을 정도다. ㅎㅎ

층별로 분위기도 달라서 이곳저곳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이 곳은 1층 한쪽에 마련된 아지트 같은 공간~!

사장님 소파가 한 가득 ㅎㅎ 

레드파이프 가운데에서 위로 올려다 보면 이런 느낌이다.

천정이 뚫려있어서 공간이 더 넓어보인다.

천정에는 레드 파이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레드 파이프가 둘러져 있고

빔 프로젝트를 이용해 영상도 나오고 있었다.

어느 층부터 구경할까 고민하다가 3층으로 올라왔다.

3층 곳곳에도 다양한 공간들이~!

찍어 놓은 사진들 모아보니 다 같은 데서 찍은 게 맞나 싶다. ㅎㅎ

여기는 야외 테라스 공간

멀리 강도 보이고 전망 좋았던 테라스

여기 있을까 하다가 아직은 날씨가 추워서 금방 들어왔다. ㅎㅎㅎ

저기 보이는 자리가 우리가 정착한 곳~!

커다란 거울도 있고 넓직한 공간이 맘에 들었다.

음료 맛도 나쁘지 않았다.

핫초코를 마셨는데 적당히 진하고 달달했다.

예전에 춘천 산토리니 카페에서 마셨던 핫초코에 비교하면 

이건 최상의 맛 ㅎㅎㅎ

이제 마감 시간이 되어 나가는 길

한쪽엔 이런 공간도 있었다.

완전 서재 분위기~!

2층으로 내려가는 길에도 사진 찍고 싶은 곳이 천지였다. ㅎㅎ

지금까지 가본 카페 중 최대 규모인 듯~!

무엇보다 공간 컨셉이 정말 다양해서 

자주 가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

매일 새로운 카페 가는 느낌일 듯~!

앞으로 파주 오면 종종 들려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