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미소야 추천 메뉴~! 따뜻하고 얼큰한 우삼겹 부대 라멘 VS 우삼겹 우동 전골 VS 치즈돈카츠~!

2020. 3. 3. by 세싹세싹

오랜 만에 방문한 화정 미소야~!

화정에는 미소야가 두군데가 있는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덕양구청점이다.

화정에 있는 두 군데 미소야 중 덕양구청점이 규모는 작지만

내가 일하는 곳과 가까워서 요즘 자주 간다. ㅎㅎ

중앙로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운 미소야~!

미소야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메뉴가 있다는 거 아닐까 싶다.

뭐 먹을지 고민될 때 무작정 가서 메뉴판 보고 끌리는 걸로 먹는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돈카츠 메뉴들 ㅋㅋ

역시나 치즈 돈카츠를 자주 먹는다. ㅎㅎ

메뉴만 구경만 해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미소야 ㅋㅋ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도 많이 있다.

미소야의 베스트 메뉴들 아직 안 먹어 본 것도 있는데

다 먹어봐야겠다~!! ㅎㅎ

먼저 최근에 먹은 메뉴 중 우삼겹우동전골~!

차돌박이가 들어있어 고기 육수 맛이 진하고 좋다~!

우동 면발도 쫄깃 쫄깃 하고 국물도 얼큰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우동전골~!

그런데 먹다보니 이 메뉴도 눈에 띄었다.

우삼겹부대라멘~!

우동 면발도 좋지만 라면 면발도 맛있을 것 같아서

저것도 한번 먹어 보고 싶었다.

부대 라멘 말고도 벽에 붙어있는 메뉴들이 다 맛있어 보임 ㅎㅎ

그리고 이 날 같이 먹은 돈카츠

(혼자 다 먹었다는 건 아니다...)

역시 돈가스는 치즈 돈가스지 ㅋㅋ

쭉쭉 늘어나는 치즈를 보니 또 먹고 싶어진다.

이런 일식집 가면 자주 먹는 돈가스 ㅎㅎ

바삭바삭한 돈가스가 왜 이리 좋은건지 맨날 먹어도 맛있다.ㅎㅎ

그리고 다른 날 찾은 미소야~!

이 날 드디어 우삼겹 부대 라멘을 먹어봤다.

밥도 같이 줘서 너무 좋은 미소야 ㅎㅎ

라면 다 건져 먹고 국물에 밥까지 먹으면 정말 든든하다.

국물의 맛은 우동과 비슷하지만

이 라면 면발이 또 매력적임 ㅎㅎ

평소 굵은 면발의 우동보다 라면 면발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걸 더 좋아하실 것 같다.

우동보다는 쫄깃한 맛이야 덜하지만

더 진한 맛이 느껴지는 면발~!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부에서 외출 자제하라고 하는데

이렇게 식당가서 맨날 먹는 사진

올려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하지만 어쩌겠는가 일하면서 점심은 먹어야지 ㅠ

(물론 점심만 사먹는건 아님 ㅎㅎ)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흑 ㅠㅠ

최근 내가 자주 가는 식당들이 전처럼 손님이 없는 걸 보면

마음 아프기도 하다. 

모쪼록 이 사태가 빨리 진정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