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는? ㅋ

2020. 4. 27. by 세싹세싹

오늘은 좀 가벼운 마음으로 ㅎㅎ

간단한 테스트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바로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찾기~!!! ㅋㅋ

재미로 한번씩 해보기 좋은 테스트이다.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는?

dodamind.kr

이런 테스트가 있는지도 몰랐던 나는

BTS 멤버인 제이홉 덕분에 이 테스트를 알게 되었다.

제이홉이 위버스라는 팬카페에 올린 한장의 사진~! 

제이홉이 직접 나와 어울리는 방탄소년단 멤버찾기를 해본 것이다. 

제이홉이 했는데 지민이 나옴 ㅋㅋㅋㅋ

나와 잘 맞는 멤버인 운명의 짝도 알려준다.

지민의 운명의 짝은 뷔와 정국~! 

그나저나 제이홉 본인이 테스트 했는데

 지민이 나오다니~!

이 테스트의 신뢰성에 의심이 간다~!!! ㅋㅋㅋ

그래도 재밌어 보여서 나도 한번 해보려고 들어가봤다.

음 그런데 사이트 접속이 느려지더니...

서버가 터졌다 ㅋㅋㅋㅋㅋ

제이홉이 테스트 한 걸 보고 많은 아미들이

동시에 접속해서 접속이 안 되었던 것 ㅋㅋㅋㅋ

여기서도 느끼는 방탄소년단의 위력 ㅎㅎㅎ

당장은 접속이 안 될거 같아 다른 날 시도해 봤다. ㅋㅋ

다행히 열리는 페이지~!

간단한 질문들에 답을 하고 기다리면~!

짜잔~! 나의 결과는 RM이었다. ㅋㅋ

나에게 허당끼가 있다는 건 인정

나머지는 잘 모르겠당 ㅋㅋㅋㅋ

나의 운명의 짝은 제이홉이었다.

우리 남편의 최애인 제이홉~! ㅋㅋ

 

요즘 심심풀이로 할 수 있는 테스트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

사람들이 집에만 있으니 심심해서 그런지

이런 테스트들을 만들어 내는 듯 ㅋㅋ

재미삼아 한번씩 해봐도 좋을 거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