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반올림피자샵 뭘 먹을지 고민이 될때는 역시 반반피자~!

2020. 12. 24. by 세싹세싹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 져서

동네에 있는 반올림 피자샵에서 피자 하나를 포장해 오기로 했다.

우리 동네에 있는 반올림 피자샵~!

전에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언젠간 또 가야지 했던 곳이다.

집이랑 가깝기도 해서 더 좋음~^^

반올림 피자샵의 메뉴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먹고 싶은 게 많을 때는 반반피자다 싶어서 ㅎㅎ

반반으로 주문했다.

우리가 시킨 맛은 더블 바베큐와 핫치킨 쉬림프^^

이렇게 시키면 고기, 치킨, 새우 세 가지를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다~! ㅎㅎ

좋아하는 토핑 다 모여있는 종합 선물세트 같은 메뉴~! ㅋ

가격도 착해서 맘에 드는 반올림 피자샵^^

포장한 것을 받으러 다녀왔다~!

배달비도 아끼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 ㅎㅎ

하지만 곧 칼로리 소모한 것 이상으로 섭취 예정...

짠~ 넘나 맛있어 보이는 반반피자^^

뭐부터 먹을까 고민된다~!

반올림피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갈릭소스와 피클~!

둘 다 넘 맛있게 잘 만들었다.

소스 잘 뜯었어야 했는데 뜯다가 망...

먼저 핫키친 쉬림프부터 먹어봤다.

매콤한 핫 소스와 갈릭소스도 같이 찍어서 한 입~!

여기 소스들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ㅎㅎ

중독될 것 같다~!

더블 바베큐도 먹어봤다~!

고기도 맛있고 역시나 만족스러운 맛^^

이번에 시킨 메뉴도 대성공이었다.

앞으로도 한 동안은 피자 시킬 땐

무조건 반올림 피자샵에서 시킬 것 같다.

아직 안 드셔 본 분들 계시다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