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C27 케이크 베리앤베리 치즈케이크 추천~!

2021. 1. 5. by 세싹세싹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았던 케이크 리뷰~!

생일 때 여러 가지 선물을 받았는데 C27 케이크도 그중에 하나였다.

생일선물 받은걸로 여러 번 포스팅 때우는 중 ㅋㅋㅋ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 C27 이라는 브랜드~!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11개 지점이 있는 베이커리 브랜드였다.

치즈케이크가 유명한 것 같았고 내가 받은 케이크도 역시 치즈케이크였다.

그 중에서도 베리앤베리 치즈케이크~!

위에 블루베리 같은 베리 종류가 잔뜩 올라간 케이크였다.

드라이아이스도 넣어서 배송 온 케이크

C27이라는 로고가 눈에 들어온다.

케이크 자체의 크기는 크지 않은 편이다.

국내산 유크림과 호주의 치즈를 블랜딩 했다는 치즈케이크

아무튼 좋은 재료를 썼다는 느낌 팍팍 ㅋㅋ

짠 드디어 오픈~!

드라이 아이스 때문에 탄산 맛이 날 수 있다는 안내문이 있었다.

다행히 우리가 먹을 때는 그런 느낌은 없었다는 ㅎ

드라이아이스와 오래 두면 탄산 맛이 나기도 하는 모양이다.

블루베리, 크랜베리가 잔뜩 올라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상큼해 보인다.

작고 귀여운 케이크에 어울리게 초는 하나만 ㅎㅎ

빠르게 초를 불고 케이크를 잘라봤다. 

꾸덕꾸덕해 보이는 치즈케이크 단면~!

드디어 먹어봤다!

역시 예상했던 것처럼 치즈가 정말 꾸덕하고 진한 느낌이었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케이크~!

위에 갈색으로 보이는 부분은 설탕을 뿌려 굳힌 느낌인데

달달하고 맛있었다.

베리의 상큼한 맛도 더해져서 만족스러웠던 케이크~!

역시 가로수길엔 맛있는 곳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ㅋㅋㅋ

가로수길은 직접 가서 먹기엔 조금 먼 곳인데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거라

배송지 입력하면 바로 집으로 온다.

이젠 직접 가지 않아도 맛있는 케이크도 배송해주니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