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방탄투어1_방탄소년단이 다니던 유정식당을 가다!

2019. 2. 13. by 세싹세싹


방탄투어 첫 번째이야기! ㅎㅎ

방탄소년단을 엄청 좋아하는 동생!

남편도 포함해 셋이 놀기 좋은 곳을 정해 

방탄투어를 계획했다. ㅎㅎ

오늘은 그 투어의 시작!

예전에 방탄소년단이 연습생 시절부터 찾았다는

유정식당을 가보기로 했다.

이미 티비에서도 나온적 있어서 유명한 곳이다.


유정식당


논현동의 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차를 댈 수 있었다.


유정식당


너무나 신난 동생의 얼굴 ㅎㅎ

동생보호차원에서 공개할 수 없다...

광대승천이란 이런 거다! 뽝


방탄소년단 유정식당


식당 안에 들어서니 방탄소년단 사진으로 도배가 되어있었다. ㅎㅎ

팬들이 와서 붙이고 간 것 같다.


방탄소년단 유정식당

천장까지 붙어있다. ㅋㅋ


이제 식당 구경도 했겠다. 

배고프니 얼른 주문을 했다. ㅎㅎ

유정식당은 어린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식당은 아니지만

방탄소년단이 왔던 곳이라 학생들이 많이 있었다.

거기가 원래 자주 오시는 듯한 어른들도 계셨다.


유정식당의 유명한 메뉴로는 

유정쌈밥, 흑돼지돌솥비빔밥, 부대찌개 등이 있다.

흑돼지 집인 만큼 오겹살 제육볶음과 같은 고기 종류도 있다.

여럿이서 온다면 푸짐하게 고기를 시켜 먹는 것도 좋을 듯!

우리는 일명 방탄비빔밥으로 불리는 흑돼지돌솥비빔밥과 부대찌개 이인분을 시켰다.


BTS 유정식당


주문하고 이모님께서 물을 가져다 주셨는데

티비에서 방탄소년단 관련 인터뷰를 하셨던 분이었다.

알아봤지만 아는척하기 민망해서 말씀을 못 붙였다. 흑


흑돼지돌솥비빔밥


 돌솥비빔밥부터 나왔다!


방탄비빔밥


밥을 넣어서 슥삭슥삭

가격은 8,000원인데 나쁘지 않았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것들도 다 맛이 괜찮았다.

특히 저 된장찌개가 맛있었다!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무난무난한 맛!

뭔가 더 다양하게 시켜 먹어 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아쉽 ㅠㅠ


방탄소년단 때문에 더 유명해졌지만

그 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왔을 곳이다.

나 역시 가까운 곳에 있다면 또 올 것 같다.

강남인걸 생각해 봤을때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다.

밥을 다 먹고 나오는데 중국인으로 보이는 어린친구들이 들어왔다.

역시 BTS의 인기란 ㅎㅎ


이제 밥도 든든히 먹었으니

소화시키러 다른 장소를 이동했다.

이어지는 이야기는 다음에 계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