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양원흥 버거맛집 버거리버거 추천

2023. 9. 25. by 세싹세싹

버거리 버거

 고양 원흥에 있는 버거집 버거리 버거에 다녀왔다. 캐주얼한 느낌의 버거가게였는데, 일반 프랜차이즈보다는 좀 더 퀄리티가 좋은 느낌이었다. 가게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드린다.

 

 

식당 둘러보기

키오스크

가게 내부로 들어오니 전체적으로 레드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앞 쪽에는 키오스크가 있어 바로 주문할 수 있었다.

내부공간테이블

 내부를 좀 더 둘러보니 미국식 프랜차이즈 버거집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었다. 벽에는 버거가 그려져 있는 포스터가 걸려있었고, 빨간색, 하얀색 타일로 잘 꾸며져 있었다.

내부

 가게 내부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주문하기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니 버거 종류가 꽤 많았다. 일단 기본 버거가 어쩔지 궁금해서 버거리 버거 단품과 비프 앤 쉬림프 버거 세트를 주문했다. 가장 저렴한 프레쉬버거는 4200원, 트리플 버거는 11900원이었다.

버거세트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쟁반에 담겨서 나왔는데, 포장지도 귀엽고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다.

버거리버거

 내가 주문한 버거리 버거, 토마토, 치즈, 양상추 등 기본적인 재료가 들어간 버거였다. 패티도 맛있고, 재료들이 신선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비프앤쉬림프

 비프 앤 쉬림프 버거는 가운데 쉬림프가 들어간 고로케가 들어있었다. 소고기와 새우 두 가지 다 맛볼 수 있어서 맘에 들었던 메뉴, 튀김 부분도 바삭하고 좋았다.

버거쉬림프버거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은 느낌의 버거라 마음에 들었던 버거리 버거, 수제버거집처럼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었지만, 일반 프랜차이즈보다는 확실히 맛있는 느낌이었다.

감자튀김

 마지막으로 감자튀김, 이 감자튀김이 특히 또 마음에 들었다. 너무 두툼하지 않고 얇은 감자튀김이었는데, 바삭한 느낌이 살아있어서 좋았다.

 

 

총평 & 위치

 가성비 좋은 버거집이었던 버거리 버거, 기존에 프랜차이즈 보다 좀 다른 느낌의 버거집을 찾는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기본버거였던 버거리 버거도 맛있었지만, 다른 버거들도 맛이 좋아서 종류별로 먹어보고 싶은 곳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