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남양주 다산 맛집 재커스테이블 추천

2023. 11. 24. by 세싹세싹

재커스테이블

재커스테이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재커스테이블에 다녀왔다. 파스타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었는데, 아담하지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가격도 합리적이라 부담이 덜한 것도 좋았던 곳, 다산신도시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다.

 

 

식당 둘러보기

내부

 재커스 테이블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다. 공간이 크진 않지만 천장이 높아서 더 넓은 느낌이었다.

메뉴

 주문은 태블릿을 통해 하는 방식이었다. 점심에 주문할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우리는 단품으로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각각 알리오 올리오와, 매콤날치알크림파스타, 바베큐치킨 피자였다.

식전빵

 먼저 식전빵이 나왔다. 발사믹 소스와 함께 먹기 좋았던 모닝빵, 남편은 나중에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겠다고 남겨두기도 했다.

주문메뉴

 먼저 파스타 메뉴들이 먼저 나왔다. 왼쪽이 날치알크림 파스타, 오른쪽이 알리오올리오였다. 먹음직스럽고, 양도 많아 보였다.

날치알파스타

 먼저 날치알 파스타부터 먹어보았다. 살짝 매콤한 느낌의 소스에 날치알 식감이 더해져서 맛이 좋았다. 크림도 꾸덕하니 딱 좋은 농도였다.

 

 

알리오올리오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었던 알리오올리오, 루꼴라도 있어 향도 좋고, 간도 딱 적당해서 마음에 들었다.

크림파스타알리오올리오

 이곳의 좋았던 점 중에 하나는 면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었다. 취향과 소스에 맞게 두툼한 면, 얇은 면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았다.

바베큐치킨피자

 마지막으로 바베큐 치킨 피자가 나왔다. 달달한 바비큐 소스향이 맛있게 나는 피자였다. 이탈리아식 피자에 미국식 토핑을 얹은 느낌이기도 했다.

피자

 도우도 쫄깃하니 맛있고, 단짠단짠의 바베큐 소스맛도 좋았던 메뉴였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피자맛이 아닐까 싶었다.

 

 

총평 & 위치

다산신도시에 있는 맛집 중에 별점도 높고 평이 좋아서 오게 된 곳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파스타와 피자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곳이었다. 다산신도시에 오시면 재커스테이블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