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추천

2023. 7. 14. by 세싹세싹

노랑통닭

출처 - 노랑통닭

 노랑통닭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알싸한 마늘 치킨을 먹어봤다. 마늘과 후라이드의 만남으로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치킨이 아닐까 싶다. 특히 치킨과 함께 준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다.

 

 

알싸한 마늘 치킨

 알싸한 마늘 치킨의 특징은 일단 기름이 잘 흡수되는 종이에 포장되어서 온다는 점이다. 거기다 기름 빠진 치킨을 옮겨 담을수 있도록 종이 용기를 따로 주는 것도 좋았다.

 이렇게 담아 놓으니 옛날 시장에서 사오던 옛날 통닭이 생각 나기도 했다. 하나 집어서 먹어보니 보이는 것 처럼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다.

 그리고 함께 주었던 소스, 이 소스를 찍어서 먹으니 달달하고 짭짤한 맛이 가미되어 더 맛있었다. 한국적인 느낌의 소스라 마늘향과도 잘 어울리는 소스였다.

 

 

총평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은 지인의 추천으로 먹어 본 치킨이었는데, 바삭하고 맛도 좋고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치킨이었다. 노랑동닭은 잘 주문해 본적이 없는데, 앞으로 또 다른 메뉴도 주문해 봐야겠다고 생각했다. 특히 마늘향을 좋아하고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