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논현동 카페 추천 티티엠 서울(TTM SEOUL) 카페

2023. 8. 24. by 세싹세싹

티티엠 서울

티티엠서울

 티티엠 서울은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로 규모는 작지만 커피 맛이 좋고, 직원 분도 친절하셔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아트센터 중정에 위치한 곳이라 전시를 보고 찾는 사람들도 많은 곳 같았다. 카페 크기 자체는 작지만 앞 쪽으로 예쁜 테라스가 있어 분위기가 더 좋았던 곳이기도 하다.

 

 

카페 둘러보기

카페입구

 카페 입구 쪽의 모습 건물 앞 쪽에 서있는 간판이 아니면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 일부러 찾아가기 조금 어려운 곳이었다. 하지만 그만큼 한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더 마음에 드는 카페였다.

테라스

 카페 밖 테라스처럼 꾸며진 공간이다. 높은 건물 사이로 작은 정원이 꾸며져 있어 더 아늑하고 좋았던 것 같다.

카페

 날이 아직 더웠기 때문에 카페 안 쪽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다행히 안 쪽에도 자리가 많은 편 같았다. 처음엔 이렇게 1층에만 공간이 있는 줄 알았는데, 2층에도 카페 공간이 있었다.

 

 

카페내부

 여기가 바로 카페 2층 공간, 모던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꾸민 느낌이라 좋았다. 의자가 편해 보이진 않아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주문 메뉴

주문메뉴

 다시 1층으로 내려와 푹신한 소파 쪽에 자리를 잡았다. 바닐라 라떼와 함께 먹기 좋은 쿠키도 하나 주문했다. 커피 색깔부터 맛있게 잘 나온 것 같은 느낌, 커피 맛이 기대되었다.

커피와쿠키

 마셔보니 역시 예상대로 커피도 맛있었고, 달달한 디저트도 마음에 들었다. 의외의 곳에서 맛있는 커피 집을 만난 느낌, 주변 직장인들이 찾기 좋은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총평 & 위치

티티엠서울

 생각보다 커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던 티티엠 서울, 주변 카페들에 비해 덜 붐비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더 마음에 들었다. 공간이 크지 않은 것은 좀 아쉬웠지만, 예쁜 중정도 있고, 공간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카페였다. 논현동에서 가볼 만한 카페 찾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