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누가바 신메뉴 코코넛 커피&초코맛 리뷰

2023. 2. 3. by 세싹세싹

누가바 신메뉴

누가바

 누가바 신메뉴 코코넛커피와 초코맛이 출시되었다. 평소 자주 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갔다가 발견했는데, 맛이 궁금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남편이 누가바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먹는데, 새로 나온 신메뉴들도 남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도 궁금했다. 결론적으로는 역시 원조를 따라잡기는 힘들 것 같다는 게 우리 부부의 의견이었다.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코코넛커피

 먼저 누가바도 코코넛커피를 먹어보았다. 누가바 코코넛커피가 아니라 중간에 '도'를 넣어서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맛이다. 약간의 언어유희를 사용해 만든 이름이 인상적이었다. 겉 부분을 보면 하얀 코코넛 칩이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언뜻 보았을 땐 아몬드 같은 견과류처럼 보이기도 했다.

누가바신메뉴

 한 입 베어서 먹어보니 코코넛칩이 바삭하게 씹혀서 맛있었다. 안에 아이스크림 부분은 커피 맛이었는데, 좀 연한 느낌의 커피맛이었다. 커피 맛이 너무 진하면 코코넛칩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을 것 같은데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느낌이었다. 씹는 맛도 좋고, 개인적으로 커피 맛을 좋아해서 맛있었다.

 

 

누가바 초코

누가바초코

 다음으로 누가바 초코 맛을 먹어보았다. 딱 보아도 색이 진한 것이 초코맛이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다. 오리지널 누가바와 색이 다른 것 외에는 모양은 비슷했다.

누가바초코맛

 한 입 베어서 먹어보았다. 초코 맛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많이 달지 않았다. 보기에는 색이 진해서 맛이 진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진한 초코맛을 기대하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실망할 수 있을 것 같다. 

 

 

총평

 누가바 신메뉴 두 가지를 먹어본 결과, 사실 오리지널보다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 본래 누가 초콜릿 안에 바닐라 크림이 들어있는 누가바 오리지널이 워낙 잘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라 그 맛을 뛰어넘는 누가바는 나오기 힘들 거라 예상했다. 아무래도 초코맛은 오리지널에 비해 좀 평범한 느낌이었고, 코코넛커피는 좀 더 소수의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순서를 정하자면 오리지널 누가바,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 초코맛 순으로 마음에 들었다. 누가바 신메뉴의 맛이 궁금했던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