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달리는 커피 덕양구청점 샌드위치 맛집으로 인정!

2022. 7. 18. by 세싹세싹

달리는 커피 고양 덕양구청점

달리는 커피

 오랜만에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서 들른 동네 카페, 달리는 커피에 가게 되었다. 지나가면서 자주 봤던 곳인데, 커피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가보게 된 것이다. 결론적으로 커피와 샌드위치 둘 다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왜 이제야 와 보게 되었는지, 조금 아쉬울 정도였다. 

 

 

메뉴판

 지나가면서 늘 보던 메뉴판,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가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사진처럼 실제로도 푸짐하게 나오는지 궁금하기도 했다.

내부모습 & 주문하기

내부모습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작은 테이블들이 몇 개 놓여 있었다. 가장 넓은 쪽에는 2인용 테이블이 2개 있었다.

테이블

 입구 쪽에도 2인용 테이블 하나가 있었다. 아무래도 매장이 크진 않다 보니 많은 인원이 와서 앉기에는 무리가 있다.

바테이블

 그리고 바테이블 자리가 있었는데, 창가에 앉아 밖을 볼 수 있다는 게 맘에 들어서 이 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달리는 커피 메뉴판

 들어와서 메뉴판을 좀 더 살펴보았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카페라떼, 카라멜 라떼, 샌드위치는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와 핫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쿠폰

 주문을 하니 쿠폰도 주셨는데, 6개월 사용기한이 있는 쿠폰이었다. 10번 먹으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공짜로 마실 수 있었다.

포스터

 바 테이블 뒤 쪽 카운터에 다양한 신 메뉴들이 있었다. 베리 음료와 새로 나온 빵 종류도 맛있어 보였다.

 

 

커피와 샌드위치

커피메뉴

 단체 주문이 있어 조금 기다려야 했는데, 생각보다 메뉴를 빨리 준비해 주셨다. 먼저 음료 두 잔을 가져다주셨는데, 왼쪽이 카라멜 라떼, 오른쪽이 카페 라떼이다.

샌드위치

 곧 이어서 샌드위치도 나왔다. 사진처럼 통통하고 속이 꽉 차서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였다.

치킨샌드위치

 이번에 우리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둘 다 치킨 샌드위치였는데, 소스 없이 하얀 느낌의 치킨 샌드위치가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였다.

핫치킨샌드위치

 반면에 치킨 사이에 빨간 매운 소스가 들어간 메뉴가 핫 치킨 샌드위치였다.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

 토마토, 양상추, 치즈, 양파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었고, 치킨의 양도 꽤 많아서 맛있을 것 같았다. 남편과 한쪽씩 나눠먹고 맛 평가를 해보기로 했다.

핫치킨샌드위치

 핫 치킨은 로스트 치킨에 비해 치킨의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다. 나머지 야채는 동일했고, 소스가 뿌려져 있다는 것 외엔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았다.

 

 

총평 & 위치

달리는 커피 샌드위치

 결론적으로 두 가지 다 맛있었지만, 우리 입맛에는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가 더 좋았다. 핫 치킨에 들어있는 소스가 생각보다 매워서 매운 걸 잘 못 먹는 남편 입맛에는 많이 맵다고 했다. 핫 치킨 샌드위치는 매운 걸 좋아하는 분들은 맘에 드실 것 같다. 함께 나온 커피도 맛있었고, 샌드위치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달리는 커피, 다음에도 샌드위치가 생각나는 날 가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