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디올 뷰티 샘플링 이벤트 향수 샘플 받아가세요!

2022. 12. 14. by 세싹세싹

디올 뷰티 샘플링

  오늘은 디올 뷰티에서 샘플링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참여할 수 있는 기간은 12월 12일에서 12월 18일까지로 가까운 디올 매장을 선택해 받을 수 있으니 평소 디올 향수를 써보고 싶었던 분들은 참여해 보시길 바란다.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홀리데이 샘플링 이벤트

즐거움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디올 뷰티의 아이코닉 향수와 함께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보세요.

diorparfums.diorbeautyevent.co.kr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카카오로 간단하게 로그인하고 원하는 지역을 지정해 샘플을 받을 장소를 정하면 된다.

 

 

   내가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일산 롯데백화점이라 신청하고 받으러 갔다. 혹시 몰라 가기 전 수량 확인을 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넉넉하게 남아 있었다. 직원 분께 보여드리고 직원 확인 버튼을 누르면 샘플을 바로 가져다주신다.

 짠 드디어 받은 샘플, 패키지도 예쁘게 포장해 주셔서 마음에 들었다. 

 가져와서 풀어보니 소바쥬 오뜨 뚜알렛, 미스 디올 오드 퍼퓸 두 가지 샘플이 들어있었다.

남편 하나 나 하나 나눠갖기 딱 좋게 두 가지 제품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소바쥬는 첫 향은 시원하게 톡 쏘는 느낌이면서 잔향은 따뜻한 느낌이 나는 향이라 좋았다. 미스 디올은 우아한 꽃향이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향이었다.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라 마음에 든다. 평소 디올 향수를 써보고 싶지만 본품을 사기 망설였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샘플로 먼저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행사 기간은 18일까지이니 그 안에 꼭 이벤트 신청 완료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