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명절선물 추천 코지마 손마사지기

2023. 1. 18. by 세싹세싹

코지마 손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명절선물 추천으로 코지마 손마사지기를 소개해 보려 한다. 코지마는 안마의자로도 유명한 회사인데, 사실 안마의자는 선물로 드리기 부담스럽고, 명절에 손에 들고 가서 선물해 드리기에 괜찮은 제품인 것 같다. 코지마에서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우리가 구매한 것은 코지마 블랙베리 CMH-560이라는 제품이다.

 

 

코지마 블랙베리 CMH-560

마사지기

 먼저 이 제품의 기능을 소개해 보면, 모드는 활력, 회복, 휴식 세 가지로 나뉘어 있다. 활력이 가장 강도가 센 느낌이고, 회복과 휴식은 좀 더 가볍게 풀어주는 느낌이다. 시간은 15분, 10분, 5분으로 정할 수 있고 강도도 약, 중, 강까지 세 단계로 나뉜다. 온열 기능도 있어 따뜻하게 찜질하는 느낌을 원하면 온열 기능을 켜고 사용해도 좋다.

 

 

돌기

 안 쪽을 보여드리면 지압 돌기가 있어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느낌이 있다. 압이 셀 경우 돌기의 자극이 더 세게 느껴지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게 잘 조절할 필요가 있다.

손마사지

 또 좋은 점은 끝 부분이 뚫려 있어서 손을 깊숙하게 넣으면 손목까지 마사지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원하는 분위를 좀 더 넓게 마사지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든다.

손마사지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큰 남자 손 마사지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충전식이라 4시간 정도 충전하면 2시간 정도는 선 없이 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가격은 현재 88,000원 정도로 10만 원 안쪽이라 부담도 적다.

 

 

총평

 직점 사용해보니 활력 모드의 경우 약으로 해도 압이 꽤 셌다. 온열 기능을 켜고 15분 받고 나니 손도 따뜻해지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다. 손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젊은 사람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명절이나 생신 선물로 드리기 좋은 제품이라 선물 고민 있으신 분들은 한번 생각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