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삼송 샌드위치 맛집 파파스 샌드위치

2023. 7. 25. by 세싹세싹

파파스 샌드위치

파파스샌드위치

 삼송에 있는 샌드위치 맛집 파파스 샌드위치에 다녀왔다. 전부터 샌드위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된 것이다. 사진으로 봤을 때 안이 꽉 차 있고 맛있어 보였는데, 실제로도 맛있을지 궁금했다. 결론적으로 직접 마주한 실물도 만족스럽고 맛도 좋아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 되었다.

 

 

가게 둘러보기

 삼송 힐스테이트 2층 상가에 있는 파파스 샌드위치, 가게 입구 쪽에 메뉴가 있어서 찍어 보았다. 애플에그 샌드위치, 치킨텐더 샌드위치 등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았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치킨텐더, 미리 주문해 놓은 상태라 바로 픽업할 수 있었다.

내부

 온 김에 내부도 구경해 보았다.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한 파파스 샌드위치, 매장 크기가 크진 않지만 아늑한 느낌이라 맘에 들었다.

주문 메뉴

샌드위치

  포장해서 가져온 샌드위치, 물티슈와 예쁜 쪽지 글도 넣어주셨다. 샌드위치 하나 주문했는데도 정성껏 포장해 주신 느낌이라 좋았다.

버터크래커크래커

 서비스로 주신 버터 크래커, 작은 거지만 이런 거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는 마음이 느껴져서 감사했다. 단짠단짠 느낌의 크래커부터 맛있게 먹었다.

 

 

치킨텐더샌드위치

 드디어 먹어보는 치킨 텐더 샌드위치, 역시 사진에서 보던데로 속이 꽉 차고 정말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였다. 파파스 샌드위치 평이 좋은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샌드위치

 남편과 하나씩 나눠서 먹기 시작했다. 한 눈에 봐도 양상추도 싱싱하고 맛있어 보였다.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던 샌드위치였다.

치킨

 메인 재료인 치킨 텐더도 정말 맛있었다. 치킨에 버무러진 달달한 소스가 정말 잘 어울렸고, 치킨 자체도 바삭하고 맛있었다.

 

 

총평 & 위치

 파파스 샌드위치는 역시 기대했던 만큼 맛있는 샌드위치 가게였다. 그동안 왜 몰랐을까 아쉬울 정도, 치킨 텐더가 가장 기본이라 먹어보았는데,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다. 특히 애플 에그 샌드위치는 맛있다는 평도 많고 사과와 계란의 조합은 생소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하다. 삼송에서 맛있는 샌드위치 찾는 분이 있다면 파파스 샌드위치에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