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파주 퍼스트 가든~!

2020. 10. 14. by 세싹세싹

어제 리뷰했던 삐아또 고매에서 식사를 한 뒤

 

파주 퍼스트 가든 레스토랑 삐아또 고메

오늘 리뷰할 곳은 파주 퍼스트 가든에 있는 레스토랑 비아또 고메~! 일단 퍼스트 가든에 대한 설명부터 하자면 ㅎ 파주에 있는 말 그대로 잘 꾸며진 정원이라고 할까? ㅋㅋ 예쁜 건물도 있고 조��

sesack.tistory.com

본격적으로 퍼스트 가든 탐방에 들어갔다.

가든이라고 하지만 정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시설이 있어 큰 테마파크 같은 곳이다.

곳곳에 예쁜 정원이 잘 꾸며져 있었던 퍼스트 가든

여기는 약간 에버랜드 같은 느낌이었다~! ㅋ

실제로 아이들이 탈만한 작은 놀이기구들도 있는 곳~!

결혼식 하기 딱 좋아 보이는 장소~!

실제로 결혼식 장소로 예약이 가능한 곳이었다.

여러 촬영장소로도 많이 쓰였던 곳

지금 보이는 건물이 결혼식 피로연 건물이다.

큰 메인 정원에서 보이는 건물~

이 곳에 있는 건물들은 비슷한 양식으로 지어져 있어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이라 좋았다.

엄천 큰 저택에 와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한 참 구경하다 보니 목이 말라 카페에 가기로 했다.

퍼스트 가든 입구 쪽에 있는

보스코 숲 속의 카페

가든 밖으로 나와야 갈 수 있는 곳인데

나갔다 다시 들어가는 것이 가능해서 다녀왔다.

여기는 야외 테라스 자리~!

이 날 날씨가 꽤 더워서 안에서 마시기로 했다.

잘 꾸며진 카페 내부 모습

밀크티, 딸기 스무디, 커피 종류를 시켰는데 음료 맛도 괜찮았다.

음료 마시고 기력을 보충했으니 다시 구경 시작 ㅋㅋ

중간중간에 사진 찍기 좋은 스팟들이 있다.

꽃마차에 앉아서 사진 하나 남겨줌 ㅋㅋ

어느덧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정원 곳곳이 더 분위기 있어졌다.

노을에 비친 억새도 참 예뼜다.

우리 모두 꽃길만 걷기를~^^

노을 지는 하늘 모습도 참 예뻤던 이 날~!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하면서

퍼스트 가든 내에 조명들이 켜진다.

조명이 켜진 메인 가든의 모습~!

엄청 화려한 조명들이 곳곳을 밝혔다.

점심 먹고 저녁이 될 때까지 ㅎㅎ

꽤 긴 시간 머물렀던 퍼스트 가든

사진에 담진 못했지만 작은 동물원도 있고,

민속놀이하는 마당같은 곳도 있고,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볼거리가 많아 만족스러웠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다.^^

서울 근교에 나들이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