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국내

제주도 추천 여행지 스누피 가든 BTS 지민이 방문했던 곳!

2023. 10. 20. by 세싹세싹

스누피 가든

스누피가든

 제주도 여행 중에 스누피 가든이라는 테마파크에 다녀왔다. BTS 지민이 방문했던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생각보다 더 잘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꼭 스누피를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공간이 잘 꾸며져 있어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이라 생각되었다. 제주도에 가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중에 하나였다.

 

 

스누피 가든 둘러보기

티켓팅

 먼저 스누피 가든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를 미리하고 방문할 수 있었다. 당일에 발매하고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했다. 가격은 성인은 18,000원 청소년은 15,000원 소인은 12,000원이었다. 예매를 한 표를 출력하면 바로 입구로 수 있었다.

복도

 복도로 들어오니 스누피 그림들이 크게 걸려있었다. 어릴 적 좋아했던 스누피를 다시 만나니 반가운 생각이 들었다.

인물관계도

 먼저 스누피에 나오는 친구들의 인물도가 그려져 있어 살펴보았다. 찰리브라운과 친구들, 동생들 오랜만에 보니 어릴 적 친구들을 다시 만난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림을 보니 그때 생각이 속속 나기도 했다.

4컷만화

 스누피의 초기 버전이었던 4컷 만화들도 걸려있었다. 그 중에 마음에 들었던 그림, 이 4컷 만화는 기념품샵에 액자와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사오기도 했다. 

나무

 안으로 들어가니 예쁜 나무와 그 아래 찰리브라운의 모습이 보였다. 그냥 박물관이라해서 그림만 있는 것이 아니러 정말 다양한 전시물들이 있었다.

횡단보도

 마치 비틀즈처럼 횡단보도에 서있는 스누피와 친구들, 우리도 그 뒤에 서서 사진을 한장 남기기도 했다. 

교실

 안 쪽으로 들어오니 찰리브라운이 실제로 다녔을 것 같은 학교 공간을 꾸며놓은 곳이 있었다. 직접 책상에 앉아 볼 수도 있게 만들어져 있었다.

전화기

 반대편 벽에는 공중전화기가 있었는데, 수화기를 들면 부스에 해당하는 인물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반가웠다. 정말 친구와 통화하는 느낌으로 잘 만들어 둔 것 같다.

 

 

테마룸

 이번에는 여러가지 테마룸이 꾸며져 있는 곳으로 왔다. 다크와 체스 등 놀이방 컨셉으로 꾸며진 공간이다.

테마룸

 학교 사물함 공간, 해변처럼 꾸며놓은 곳도 있었다. 모두 사진 찍기 예쁘게 잘 만들어 두었다,

스누피친구들

 스누피를 중심으로 모여있는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 이렇게 모아 두니 정말 많인 친구들이 등장했었구나 싶었다.

영상

 영상으로 4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둔 공간이다. 스누피의 상징인 빨간 집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영상이었다.

스페이스스누피

 바깥으로 연결된 공간이 중간에 있어서 가보니 우주 공간처럼 꾸며진 곳도 있었다. 스누피의 페르소나 중 하나인 모습이다. 스누피는 비행하는 스누피, 탐정 스누피 등등 100개가 넘는 페르소나를 가지고 있어 그에 따라 명칭도 달라진다고 한다.

내부공간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어 마음껏 다니며 구경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다. 사진 찍기 좋은 공간도 많아 여기저기 찍고 싶은 공간도 참 많았다.

기념품샵스탬프

 이곳은 기념품샵, 중간에 야외 공간도 다녀왔지만, 야외 공간은 더 넓어서 다음편에 다루기로 했다. 참고로 야외 가든에서 스탬프를 찍어오면 이 곳에서 작은 기념품도 주니 스탬프도 꼭 찍어보시기 바란다.

기념품

 스누피 관련된 정말 다양한 물품들이 있었는데, 문구류 부터 옷, 카페에서 판매하는 빵까지 정말 없는 게 없었다. 더 지갑이 얇아지기 전에 정말 사고 싶었던 액자 하나만 사서 나오기로 했다.

 

 

총평 & 위치

외부계단

 건물 공간만 해도 정말 볼거리가 많았는데, 이게 끝이 아니었다. 이 곳보다 2배는 더 넓은 야외 공간은 더 좋았는데, 시간이 된다면 더 천천히 둘러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스누피를 테마로 정말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공간이 많아 제주도에 오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