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스타벅스 진관DT점 전망 좋은 카페 추천

2023. 6. 1. by 세싹세싹

스타벅스 진관DT점

스타벅스진관점

  스타벅스 진관DT점은 지나가면서 한번쯤 가보고 싶은 카페 중 하나였다. 일단 건물 외관부터 보기 좋았고, 바로 앞에 북한산이 보이는 전망이 좋을 것 같았기 때문이었다. 직접 가보니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정말 멋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예상대로 역시 사람이 많았기 때문에, 주말에는 많이 붐빌 수 있다는 점은 유념해야 할 것 같다.

 

 

스타벅스 둘러보기

내부

 먼저 1층으로 들어와보니 잘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다. 조명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고, 진열대에 있는 타일과 벽에 있는 타일도 통일해 깔끔한 느낌이었다.

진열대

 한 쪽에 진열되어 있었던 굿즈들, 이번 여름 프리퀀시 상품인 테이블도 있었다. 이전에는 스타벅스 굿즈를 많이 모았는데 지금은 좀 시들해진 것 같다.

1층

 1층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 주차장 너머로 북한산의 모습이 살짝 보였다. 이 날은 대체공휴일이었는데, 이미 차도 만석이었고, 드라이브 스루를 하려는 차들도 많아 입구 쪽이 붐볐다.

2층전망

 이제 2층으로 올라와 보았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북한산의 풍경이 정말 멋있었다. 파란 하늘과 어우러져서 더 멋었던 북한산, 창가에 한번 앉으면 일어나기 싫을 것 같았다.

스타벅스내부

 좌석은 2층에만 있어서 확실히 더 붐비는 것 같았다. 그래도 테이블들이 넓직하게 놓여있어 좁지 않은 느낌이었다. 시원하게 밖이 보이는 통창 덕분에도 더 넓어보이는 것 같았다.

 

 

주문 메뉴

주문음료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왼쪽은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오른쪽은 핑크 드링크 위드 딸기 리프레셔였다. 스타벅스 신메뉴들은 이름이 점점 더 길어지는 것 같다.

주문메뉴

 오랜만에 마시니 시원달달해서 좋았던 바닐라 빈 콜드브루,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다. 딸기 리프레셔도 얼린 딸기가 들어있어 시원하고 맛있게 잘 마셨다.

주차정산기

 나갈 때 발견한 주차 사전무인정산기, 워낙 사람이 많이 오고 오래 머무는 곳이라 무인정산기를 설치한 것 같았다. 직접 와보니 전망이 정말 좋아서 올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총평 & 위치

 스타벅스 진관DT점은 처음 와 보았는데, 예상대로 전망이 좋아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건물 외관 뿐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소품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다. 휴일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차 없이 오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은 곳이기도 했다. 한번 쯤은 북한산 전망을 구경하러 오기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