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스타필드 삼송빵집 추천 맛있는 고로케 파는 곳!

2023. 8. 28. by 세싹세싹

삼송빵집

삼송빵집

 삼송빵집에서 맛있는 고로케와 옥수수빵을 사 왔다. 친구가 집에 놀러 온 날 사 와서 같이 먹어 봤는데, 고로케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입맛에 잘 맞아 추천드리고 싶었다. 삼송빵집은 원래 대구 일대에 유명한 빵집이었는데, 이제 체인점이 되어서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몰에도 입점을 많이 한 곳이었다.

 

 

야채고로케 & 한우고로케 & 옥수수빵

고로케

 먼저 먹어 본 빵은 야채 고로케와 한우 고로캐였다. 안에 내용물이 궁금해서 반으로 갈라보니 속이 꽉 찬 느낌에 촉촉해 보여서 맛있을 거 같았다. 

 먼저 한우 고로케, 한우가 들어있는 고로케라고 해서 고기가 얼마나 들어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먹어보니 전체적인 식감도 좋고, 고기 씹히는 맛도 좋았다. 고기도 많지만 야채가 많이 들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다음으로 먹어본 메뉴는 야채 고로케, 한우 고로케가 아무래도 고기라 부담스럽다면 야채 고로케를 먹어보시길 추천드린다. 클래식한 느낌의 고로케였는데, 기본에 충실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으로 먹물 옥수수빵을 먹어보았다. 원래 오리지널인 통옥수수빵도 있었는데, 미처 사진을 찍기 전에 다 먹어서 사진을 남길 수 없었다.

 일반 통옥수수가 좀 더 달달한 느낌이라면, 먹물 옥수수빵은 옥수수외에 다른 재료들도 많이 들어 있어 좀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다. 야채가 들어있어 빵 안에 샐러드를 담은 느낌이기도 했다. 빵마다 각각 다른 매력이 있어 마음에 들었던 삼송빵집이었다.

 

 

총평 & 위치

 삼송빵집은 원래 옥수수빵으로 유명한 곳이라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먹어본 적음 처음이었다. 옥수수빵뿐만 아니라 고로케 메뉴도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었던 곳이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달한 옥수수빵 보다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는 고로케 메뉴가 좀 더 취향에 맞았던 것 같다. 고양 스타필드에 오시면 삼송빵집에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