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아이 동반 카페 추천 산아래 제빵소!

2023. 6. 7. by 세싹세싹

산아래 제빵소

산아래제빵소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바로 산아래 제빵소라는 카페이다. 제빵소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이커리 종류가 많은 카페이고, 빵도 맛있는 편이었다. 1층에 넓은 공터가 있어서 가족 단위로 와서 이용하기 좋았던 카페, 지축 근처에 가족들과 함께 갈 카페를 찾는다면 다녀오시길 추천드린다.

 

 

카페 둘러보기

1층공간

 카페에 주차를 하러 들어올 때부터 옆에 있는 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푸른 잔디밭이 있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아 보였던 곳이다. 중간에 그늘막 같은 것도 있어서 조금 더운 날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입구

 이제 입구로 들어가 보았다. 소금빵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별로 좋아하는 빵이 아니라서 먹어보진 못했다. 혹시 소금빵 좋아하는 분이 있다면 드셔보시길 바란다.

진열된빵

 안으로 들어가니 먼저 빵들이 눈에 들어왔다. 1층 가운데 진열되어 있는 다양한 빵들, 제빵소에 왔으니 하나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무슨 메뉴를 먹을지 고민이 되었다.

빵종류

 마카롱, 롤 같은 종류도 있었고, 케이크 종류도 있었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류가 있었다.

쿠키

 쿠키 종류도 있었는데, 버터쿠키, 초코쿠키 같은 메뉴도 맛있을 것 같았다. 우리는 집에 가서 먹으려고 포장을 했는데, 복숭아빵과 무화과빵을 하나씩 골랐다.

내부공간

 1층 공간들을 좀 더 둘러 보았다. 창가 쪽에 있었던 넓은 테이블 자리, 여러 명이 와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테이블 종류가 다양했다.

 

테라스

 1층 뒤쪽으로는 테라스 공간도 있었다. 사람이 많이 오는 날이면 이 테라스 공간도 개방하는 것 같았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인지 닫혀있었다.

 

 

메뉴판

 따로 음료 메뉴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종류가 다양한 음료들도 맛있을 것 같았다. 커피 종류 뿐 아니라 스무디 같은 과일음료들도 다양하게 있었다. 가격도 착한 편이라 마음에 들었다.

2층

 이제 2층으로도 올라가 보았다. 2층 공간도 생각보다 넓었다. 밖으로 연결된 테라스 공간까지 있어서 공간이 더 넓어보이는 것 같았다.

2층공간

 테라스 공간 앞으로 산이 있어서 풍경도 보기 좋았다. 테이블 사이사이 공간도 넓어서 여유있게 앉을 수 있는 것도 맘에 든다.

1층놀이터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의 모습이다. 1층 잔디 공간이 생각보다 더 넓었는데, 축구교실 같은 곳으로도 사용되는 것 같았다. 

주문 메뉴

복숭아빵

 이제 주문한 빵을 보여드릴 차례, 복숭아 모양의 복숭아 빵을 가져와 봤다. 후기에서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사왔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다.

빵단면

 반으로 잘라보니 안에 하얀 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다. 크림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맘에 드실만한 비주얼이었다. 

복숭아빵

 빵을 잘라서 집어보았다. 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살짝 복숭아 향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다.

무화과빵

 다음으로 무화과 빵, 반은 잘라 먹고 남은 모습이다. 빵 안 쪽에 무화과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빵이다.

무화과빵단면

 겉면을 살짝 걷어내면 얼마나 많은 무화과가 들어있는지 알 수 있다. 씹히는 향이 좋고, 맛있는 무화과가 들어있으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빵이었다.

 

 

총평 & 위치

 산아래 제빵소의 두 가지 빵을 먹어 보았는데, 둘 중에 우리 부부의 원픽은 무화과 빵이었다. 무화과를 아끼지 않고 넣어주셔서 좋았고, 빵 자체도 촉촉하고 맛있는 느낌이었다. 다음에 가면 다른 종류의 빵도 먹어보고 싶었던 산아래 제빵소, 근처에 오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