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애니골 맛집 고기는 한우다 점심특선 추천!

2023. 2. 15. by 세싹세싹

고기는 한우다

입구

 고기는 한우다라는 이름을 가진 정육식당에 다녀왔다. 맛집이 모여있기로 유명한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곳인데, 평일 점심시간에도 찾는 사람이 많은 곳이었다. 방문해 보니 왜 사람이 많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던 곳이기도 하다. 이 날 15,000원짜리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먹어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한우진열대

고기진열대

 먼저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고기 진열대가 눈에 들어왔다. 기본적으로 정육식당이라 원하는 고기를 골라서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가격을 보니 꽃등심 500g에 55,000원, 꽤 괜찮은 가격이라 마음에 들었다.

내부공간

 사람이 많아 최대한 사람이 없는 공간으로 찍어 보았다. 사람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내부가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잘 관리된 식물도 곳곳에 있고, 바닥도 깨끗했다. 

대기석

 입구에는 대기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고, 커피는 믹스커피, 원두커피 등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었다.

메뉴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진열장에서 본 가격표가 적혀있었다. 그 외에 후식메뉴 등의 가격도 적혀있었다.

주문하기

 우리가 먹으러 온 점심특선은 옆에 있는 패드를 통해 주문하는 방식이었다. 한우차돌숯불정식 15,000원으로 주문했는데, 그 외에 갈빗살 등 다른 점심특선 메뉴도 있었다. 가격은 동일하게 15,000원이었다.

 

 

주문 메뉴

반찬

 메뉴를 주문하니 먼저 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기본반찬부터가 잘 나왔는데, 간장새우, 명이나물, 도토리묵 등이 나왔다. 먹어보니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이것만 해서 밥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셀프바

 반찬은 셀프바에서 따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김치도 종류별로 있고, 쌈도 넉넉히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차돌박이

 드디어 차돌박이가 나왔다. 이만큼이 3인분이었는데, 보기보다 양이 꽤 많았다.

차돌박이굽기

 이제 본격적으로 차돌박이를 굽기 시작했다. 금방 익기 때문에 바로 구워서 먹어야 하는 차돌박이, 몇 점씩 올려서 천천히 굽기 시작했다.

차돌박이먹기

 잘 익은 차돌박이 한 점을 먹어 보았다. 먹어보니 씹는 맛도 좋고, 예상대로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된장찌개

 점심특선에 나오는 된장찌개, 여기에도 고기가 잔뜩 들어있었다. 국물 내려고 몇 점 들어있는 정도가 아니라 국물 반, 고기 반의 느낌으로 많이 들어있었다. 굽는 고기 뿐 아니라 된장찌개 안에 든 고기까지 다 먹고 나니 배가 많이 불렀다.

쌈싸먹기

 찌개에 든 고기 먹냐, 구워 먹는 고기 먹냐 젓가락이 바빴다. 쌈도 싸먹고, 명이나물에도 싸 먹고 맛있게 먹어줬다. 

 

 

총평 & 위치

 고기는 한우다는 최근 갔던 고깃집 중에서도 가격도 맘에 들고, 맛도 좋은 곳이라 정말 맘에 드는 곳이었다. 거기다 보통 점심특선은 평일에만 하는데, 주말에도 같은 가격으로 점심특선을 운영한다고 하니 더 좋았다. 왜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 아쉬웠던 곳, 앞으로도 한우가 생각나는 날이면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