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 전자책 : 80일 만에 월 99만원 후기

2021. 10. 2. by 세싹세싹

3가지 시크릿 전자책 후기

 블로그로 수익을 내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 늘리기에 관심이 있으실 것이다. 어렵게 애드센스 통과는 했어도 수익을 내는 것은 쉽지 않고, 애드센스 통과조차 되지 않아서 애를 먹는 분들도 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 있으니 바로 에스이오 3가지 시크릿이라는 책이다.

글쓰기

 

추천 이유

단순한 글쓰기에서 그치지 않고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을 작성한 저자는 일단 SEO 애널리스트 즉 검색엔진 최적화 전문가라고 하니 어느 정도 믿음이 갔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는 어떤 글을 써야 할지 감이 안 오기 때문에 가이드라인을 정해 줄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전략대로 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이미 이 업계에서 유명한 분이라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들도 구매를 많이 한 모양이었다. 블로그 이웃 분들 중에서도 이미 구매하신 분이 있어서 나도 읽어보고 싶었다.

 검색엔진 최적화라고 해서 어려운 내용만 다루는 것은 아니다. 애드센스 통과하는 방법부터 세세하게 알려주신다. 애드센스 승인에 계속 떨어지는 분들은 떨어지는 이유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글쓰기를 해야한다. 그와 관련한 구체적인 방안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개인적으로 좋았던 부분은 마인드 셋 부분이다. 블로그 수익이라는 것이 생각처럼 한번에 오르지 않고, 천천히 계단식으로 상승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 시기를 잘 버티지 못하면, 블테기가 오고 블로그 쓰는 것을 포기하게 된다. 그래서 마인드 셋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다. 이런 부분까지 짚어주는 책이라 맘에 들었다.

얼리버드 혜택

 현재 얼리버드 혜택으로 1:1 코칭을 해주기 때문에 구매하시려면 빨리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다. 블로그 글쓰기를 처음 보시거나, 글을 써도 유입이 잘 안 된다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혜택이다. 내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고 링크를 알려드리면 직접 보고 글쓰기 코칭을 도와주신다. 사람들이 잘 클릭할 만한 제목 쓰기부터, 내용 구성이나 광고 배치 등 구체적으로 알려주신다.

 어느 정도 글쓰기가 되시는 분들은 글은 쓰고 싶은데 어떤 주제로 글을 써야할지 감이 안 잡히는 분들도 계실 것이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황금 키워드 서치법까지 알려주신다. 키워드 걱정 없이 글만 열심히 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피드백

 위와 같은 이유에서 이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다. 단순히 전자책을 한번 팔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피드백까지 해주시니 더 추천드리고 싶다. 블로그를 처음 하시는 분들이나, 오래 운영하셨더라도 수익이 잘 안나는 분들이라면 한번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본 콘텐츠(포스팅, 리뷰 등)는 제품(서비스)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가지 시크릿: 80일 만에 월 99만원 벌기 전자책

당신은 구글 애드센스 얼마나 버세요? 에스이오 페이지를 13초만 읽어보세요. ​ 이런 생각이 들 겁니다. 정말 쉽다. 그러니 인기 많지... 에스이오 구독자 분들은 얼마나 벌었을까요?

seo-marketing.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