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맛집 바지락 손 칼국수집 시원하고 담백한 칼국수 맛집

2022. 11. 30. by 세싹세싹

바지락 손 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날씨가 추워진 요즘 대표적인 국물요리인 칼국수가 생각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일산의 한 칼국수 집, 칼국수 중에서도 시원한 맛이 좋은 바지락 칼국수를 판매하는 곳이다. 인공적인 느낌 없이 바지락의 시원한 국물 그대로의 맛을 낸 곳이라 맘에 들었던 곳, 이름도 심플하게 바지락 손 칼국수라는 식당이다.

 

 

내부 둘러보기

식당내부

 내부를 둘러보면 아담한 사이즈의 깔끔한 식당 내부를 볼 수 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북적이는 곳인데, 한가한 시간에 와서 손님이 별로 없는 편이었다.

메뉴

 메뉴는 정말 간단한데 칼국수, 손만두, 낙지볶음이 끝이다. 낙지볶음은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해서 먹어보지 못했는데, 맛있어서 여럿이 오면 많이 주문하는 메뉴라고 한다. 메뉴 중에서 손만두는 만둣국이 아닌 만두만 따로 나오는 메뉴이다.

 

 

주문 메뉴

칼국수

 드디어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가 나왔다. 양이 꽤 많아 보였는데, 국물도 넉넉히 주시고, 바지락도 정말 많이 넣어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다. 국물 맛이 시원하고 좋다보니 계속 당기는 맛이었다.

김치

 거기다 함께 주신 김치 맛도 좋았다. 빨간 고춧가루가 팍팍 들어간 겉절이 스타일이라 칼국수와 정말 잘 어울렸다.

면발

 마지막으로 칼국수 면발은 탱글탱글 그 자체였다. 마지막까지 면발이 풀어지지 않아 좋았고, 양도 꽤 많았다.

 

 

총평 & 위치

 생각보다 정말 맛있게 먹고 왔던 칼국수 집, MSG없이 바지락만으로 낸 국물 맛이 담백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또 오고 싶었던 바지락 손 칼국수집,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음식 같다. 일산에서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 집 찾는 분이 있다면 다녀오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