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맛집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추천

2023. 3. 28. by 세싹세싹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쿠우쿠우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에 다녀왔다. 일산 MBC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 이번이 처음이 방문은 아니고 오랜만에 방문한 곳이다. 주말에 갔더니 예전보다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아 놀랐고, 맛도 예전 그대로라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다. 다른 지점의 쿠우쿠우도 다녀온 적 있지만, 확실히 다른 곳보다 맛있게 느껴져서 좋았던 일산호수공원점, 그래서 찾는 사람도 여전히 많은 것 같다. 가격정보를 알려드리면 평일런치(오후 5시 이전) 23,900원, 평일저녁(오후 5시 이후) 28,900원, 주말 및 공휴일 30,900원으로 책정되어있다.

 

 

쿠우쿠우 둘러보기

쿠우쿠우내부

 주말 점심에 오니 사람이 많아서 조금 대기하다가 우리 차례가 되어 들어왔다. 매장 내부가 꽤 컸는데, 대부분의 자리가 다 차 있었다. 

테이블

 우리가 앉은자리는 안 쪽에 비교적 조용한 창가자리였다. 독립된 홀처럼 되어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쪽에 자리를 잡으니 좀 더 조용해서 좋았다.

쿠우쿠우 다양한 메뉴들

샐러드

 이제 본격적으로 준비된 음식을 둘러보았다. 샐러드 종류들부터 둘러보았는데, 퀴노아파인 샐러드, 견과류 샐러드 등 맛있어 보이는 샐러드들이 많았다.

튀김

 한쪽에는 누들과 따뜻한 음식들이 모여있는 코너가 있었는데, 게튀김, 새우튀김 같은 튀김 종류들이 있었다. 삼겹살 구이, 피자도 있었는데 모두 맛있어 보였다.

초밥

 메인메뉴인 롤과 초밥이 있는 코너에 가보았다. 역시 초밥뷔페라 종류가 다양했는데, 하나씩만 가져와도 배불러서 못 먹을 것 같았다. 새우초밥 종류만 해도 간장초새우, 생새우 등등 종류가 정말 많았다.

회코너
물회

  골뱅이, 문어초회, 연어회 같은 회 종류도 따로 있었고, 물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다.

 

 

국수

 국수도 한 그릇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 만들어 봤다. 짬뽕, 우동, 잔치국수 등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접시

 가져온 메뉴들을 먹어 볼 차례, 일단 튀김 종류들이 정말 맛있었고, 샐러드도 다 신선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다.

롤

 특히 롤 종류도 맛있었는데, 너무 배부르지 않게 롤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 주시는 것도 좋았다.

초밥류

 초밥 종류들도 역시 훌륭했다. 뷔페에서 이 정도의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게 맘에 들었다.

중국음식류

 이 쪽은 중국음식 코너, 고추잡채, 유산슬 같은 메뉴들도 있었는데, 의외로 이런 메뉴들도 맛이 좋았다.

디저트

쿠키

 몇 접시 먹고 나서 마무리로 디저트를 먹기로 했다. 빵과 쿠키가 모여있는 코너, 배가 부르지만 커피와 먹기 위해 몇 개 집어 왔다.

디저트

 과일과 케이크, 슈크림 빵 등이 모여있는 디저트 코너, 역시 종류가 많아서 하나씩만 남아도 양이 정말 많을 것 같았다.

팥빙수

 디저트로 팥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눈꽃얼음을 만드는 기계가 있어 즉석에서 만들 수 있었다.

차아이스크림

 그 외 차 종류, 소프트아이스크림,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종류별로 만들 수 있는 커피머신까지 다 갖춰져 있었다.

요거트

 요거트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는데, 요거트에 넣는 토핑도 과일부터 콘프레이크까지 정말 다양했다.

디저트

 이미 배가 부른 상태라 디저트는 조금만 먹기로 했다. 이제는 뷔페집에 와도 세 접시 이상은 먹기가 힘들다. 

 

 

총평 & 위치

 정말 오랜만에 쿠우쿠우를 방문했는데,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다. 맛도 좋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던 쿠우쿠우, 일단 초밥과 롤 종류들이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그 외에 다른 음식들도 의외로 맛있어서 초밥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좋아할 만한 곳이었다. 특히 튀김 종류, 중국음식류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 일산에서 맛있는 초밥뷔페집을 찾으신다면 쿠우쿠우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