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마카롱 맛집 메리안나 추천

2023. 6. 8. by 세싹세싹

마카롱 맛집 메리안나

메리안나입구

 일산 마카롱 맛집 메리안나에 다녀왔다. 시댁에 선물용으로 사갔는데 어른 분들도 맛있게 드셨다고 하셔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모양도 다양하고 맛도 좋고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었다. 특히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맛 추천도 해주시고, 어른 분들 선물로 사간다고 하니 서비스도 주셔서 감사했다.

 

 

매장 둘러보기

다양한마카롱

 매장 안에 들어오니 먼저 다양한 모양의 마카롱들이 눈에 들어왔다. 단순한 모양의 마카롱이 아닌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만든 마카롱들이었다.

마카롱종류

 머랭쿠키, 오믈렛 같은 메뉴들도 있었지만, 역시 주 메뉴는 마카롱이었다. 누텔라, 오레오 같은 엄청 달달해 보이는 메뉴부터 레몬 맛 같은 상큼한 맛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마카롱

 일단 우리 식구들 먹을 것 6개와 선물용 12개를 사기로 했는데, 어떤 맛을 고를지 고민이 되었다. 일단 인기메뉴부터 담아보기로 했다. 소금바닐라 같은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다.

오믈렛과마카롱

 인절미, 돼지바 등 재밌는 모양의 마카롱도 있었는데, 일단은 무난해 보이는 메뉴들도 담기 시작했다. 그 외에도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아 다시 오고 싶었다.

내부테이블

 내부를 좀 더 둘러보면 작지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 음료 메뉴도 함께 파는 곳이라 앉아서 같이 먹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메뉴판

 참고로 가격은 모든 마카롱의 가격이 2,800원으로 통일되어 있었다. 가격에 따라 고민할 필요 없이 고를 수 있어서 좋았고, 비싸면 하나에 3,000원도 넘는 집도 있는데, 가격도 괜찮을 것 같았다.

음료메뉴

 음료 메뉴도 가격이 맘에 들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1,500원이라 마카롱과 함께 주문해 먹기 좋을 것 같았다.

 

 

주문 메뉴

포장한마카롱

 드디어 포장해 나온 마카롱, 왼쪽이 우리 식구가 먹을 것, 오른쪽이 선물용이었다. 어른 분들 드실거라고 하니 너무 달지 않은 걸로 골라서 추천해 주셨다. 거기다 머랭쿠키까지 덤으로 주셔서 감사했다.

마카롱선물

 먼저 선물용 마카롱, 보기도 좋게 참 예쁘게 담아주셨다. 같은 종류로 총 3개씩 골랐는데, 골고루 보기 좋게 넣어주셨다. 위에서 보는 모양이 예쁜 마카롱, 옆에서 보는 게 예쁜 마카롱 구분해서 담아주신 것 같았다.

마카롱

 서비스로 주신 머랭쿠키도 같이 찍어보았다. 프레첼이 하나씩 붙어있었던 쿠키도 맛있을 것 같았다.

마카롱박스

 이제 우리 식구끼리 먹어볼 마카롱을 먹을 차례, 6가지 다 다른 맛으로 주문해서 골고루 나눠 먹기로 했다.

마카롱

왼쪽 위부터 크림브뢸레, 순우유초코, 아몬드 봉봉, 딸기라떼, 복숭아, 블루베리 크림 맛이었다. 이름만 모아보면 아이스크림 종류 같기도 하다.

복숭아마카롱

 위에 복숭아젤리가 귀여웠던 마카롱, 옆면도 생각보다 화려하고 예뻐서 찍어 보았다.

마카롱

 부드러운 우유 맛이 좋았던 마카롱, 먹었던 종류 모두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다음에 가면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었다.

 

 

총평 & 위치

마카롱 맛집 메리안나는 검색을 통해 찾아간 곳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마카롱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다시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마카롱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디저트 맛집이었다. 일산에서 맛있는 마카롱 찾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