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맛집 청담 초밥 추천

2023. 9. 22. by 세싹세싹

청담초밥

내부

 일산에 있는 초밥집 청담초밥에 다녀왔다. 웨스턴돔 근처에 있는 맛집인데, 규모도 크고 깔끔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었는데, 가보니 초밥 질도 괜찮고,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단품으로 여러가지 주문할 수도 있고, 다양한 초밥을 맛보기 좋은 곳이다.

 

 

식당 둘러보기

청담초밥내부

 초밥집 안으로 들어오면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의 내부가 눈에 들어온다. 전체적으로 조명도 밝게 해 놓아서 환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

내부

 전체적으로 매장이 긴 사각형 모양인데, 꽤 넓은 편이었다. 테이블도 넉넉하고, 바테이블로 된 곳도 있어 혼합하기도 좋은 곳이다.

테이블
메뉴판

 이제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많이 주문하는 것이 모둠초밥이겠지만, 원하는 초밥만 골라 먹고 싶어 단품으로 주문했다. 그 외에 새우튀김, 모둠고로케 같은 메뉴도 따로 주문했다.

 

 

주문 메뉴

냉모밀

 메뉴를 주문하니 먼저 냉모밀을 가져다 주셨다. 시원한 냉모밀로 입가심을 한번 하고 나니 입 맛이 도는 것 같았다.

초밥

 단품으로 주문한 초밥이 나왔다. 새우, 참치, 연어, 광어 먹고 싶은 걸로만 주문했는데 만족스러웠다. 여기에 유부초밥 5를 추가로 주문했다.

청담초밥

 초밥 회도 맛있고, 밥도 쫀득하니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밥이 맛있는 초밥이라는 타이틀이 괜히 있는 게 아니란 생각이 들었다.

연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보통 이런 곳에 오면 모둠초밥을 주로 시켰는데, 이렇게 원하는 메뉴를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았다.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곧 이어 나왔다. 크고 통통한 새우가 맛있어 보였다.

튀김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던 새우튀김, 초밥만 먹기 아쉬울때 같이 주문하기 좋은 메뉴였다.

고로케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모둠 고로케도 하나 주문했다. 이것저것 주문하다보면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은 것 같은 느낌이다.

고로케

 모둠 고로케는 옥수수콘이 들어간 것, 새우가 들어간 것 등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겉은 바삭하고 촉촉한 고로케까지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다.

 

 

총평 & 위치

 청담초밥에 처음 방문해 보았는데,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었다. 초밥 종류도 많고, 그 외에 곁들어 먹을 메뉴도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다.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서 가성비 좋은 맛있는 초밥집 찾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