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오드리 김밥

2023. 10. 18. by 세싹세싹

오드리 김밥

오드리김밥외부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오드리 김밥에 다녀왔다. 여행와서 흑돼지, 갈치조림도 좋지만, 한 끼 정도는 가볍게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가게 된 곳이다. 하지만 분식집이라고 해도 나름의 특색이 있어서 좋았던 곳, 흑돼지가 들어간 김밥과 기본 김밥 모두 먹어 보았는데, 둘 다 맛있게 잘 먹었다.

 

 

식당 둘러보기

내부공간

 내부로 들어오니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내부가 눈에 들어왔다. ㅊ너장에는 옛날 집 구조를 그대로 살려 서까래가 보였는데, 그것도 나름대로의 멋이 있었다.

내부

 안 쪽에는 작은 창문이 있었는데, 그 뒤로 성산일출봉의 모습이 보였다. 벽은 초록 식물로 꾸며 놓고, 귀여운 조명도 달아 아늑한 느낌이었다.

벽면

 벽면에는 메모지를 붙일 수 있도록 해 두셔서 여행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셨다. 우리도 메모지 하나에 흔적을 남기고 왔다. 메모들을 살펴보면 우리나라 관광객 뿐 아니라 외국 관광객들이 남긴 것도 많아 신기하기도 했다.

주문 메뉴

메뉴판

 이제 메뉴를 살펴볼 차례, 크게 김밥과 라면, 떡볶이 세 가지의 메뉴가 있었다. 어떤 김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흑돼지 김밥과 라면을 먼저 주문했다.

 

 

주문메뉴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나왔다.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라면과 김밥, 라면에는 계란을 예쁘게 풀어서 올려주셔서 보기에도 좋았다.

오드리김밥

 가까이서 보면 더 예뻤던 오드리 흑돼지 김밥, 밥 색깔이 흰쌀밥이 아니라 색이 들어 있어 더 예뻤다. 안에 들어있는 재료와 어우러져서 꽃처럼 보이기도 했다. 

흑돼지김밥흑돼지김밥

 이제 직접 먹어볼 차례,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을 자세히 보면흑돼지, 깻잎, 콩나물, 단무지가 들어있어 하나의 쌈밥처럼 느껴지기도 했다. 먹어보니 담백하고 맛있었던 김밥, 건강한 느낌의 맛이라 더 마음에 들었다. 

오드리김밥

 왠지 흑돼지 김밥만 먹으면 아쉬울 것 같아 오드리 김밥도 주문해 보기로 했다. 가장 기본인 김밥인데, 모양은 충무김밥처럼 나왔다.

김밥단면김밥

 안에는 오뎅과 깻잎이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라 매운 맛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다.

라면

 마지막으로 라면, 잘 풀어진 계란과 위에 올려진 야채와 함께 떠서 먹어 보았다.

라면

 면발도 꼬들꼬들하고, 맛있었던 라면, 전체적으로 김밥과 라면 모두 일반적인 분식보다 건강한 느낌의 맛이었다. 뭔가 자연의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총평 & 위치

 성산일출봉 근처에 맛집 오드리 김밥,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비싼 메뉴 배부른 메뉴도 좋지만, 이렇게 가볍게 한 끼할 수 있는 식당이 있는 것도 좋은 것 같다. 특히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도 있어 외국인들도 많이 찾았던 오드리 김밥, 신선한 재료에 건강한 느낌의 맛집을 찾는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