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지축 맛집 태국음식점 A4아시안키친 추천

2023. 8. 9. by 세싹세싹

A4아시안키친

입구

 동네에 아시안키친이라는 맛있는 태국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다. 똠양꿍을 좋아하는데 특히 똠양꿍이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역시 소문대로 맛있는 음식점이었다. 이날 여러 가지 새우요리들을 주문해 보았는데,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고 다시 와서 다른 요리들도 먹어보고 싶은 맛집이었다.

 

 

식당 둘러보기

내부

 식당 내부모습, 라탄 조명과 코끼리 소품 등으로 태국 분위기로 꾸며놓았다. 내부가 아주 넓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고 쾌적한 느낌이었다.

메뉴

 메뉴판을 살펴보니 메인요리와 면요리,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 중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똠양꿍, 왕새우팟타이, 텃만꿍이었다. 어쩌다보니 모두 새우요리로 주문을 하게 되었다.

소스

 테이블 한 쪽에는 고추식초, 고춧가루 같은 양념들이 놓여있었다. 매운 정도 등도 적어주셔서 참고할 수 있어 좋았다.

 

 

주문 메뉴

주문메뉴

 주문한 요리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똠양꿍과 팟타이의 양도 꽤 많아 보였고, 텃만꿍도 보기 좋게 잘 튀겨져서 맛있을 것 같았다.

똠양꿍

 먼저 똠양꿍부터 맛보았다. 얼마 만에 먹는지 잘 기억도 안 나는 똠양꿍, 시원한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새우볼

 안에 들어있던 새우볼, 새우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제대로 된 똠양꿍을 먹으니 태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팟타이

 이어서 왕새우 팟타이를 먹어 볼 차례, 버전은 왕새우와 치킨 두 가지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팟타이 하면 새우가 먼저 떠올라 이 메뉴로 주문했다. 큼직한 새우가 정말 먹음직스러웠다.

팟타이

 면도 촉촉하고 양념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양도 푸짐해서 둘이 먹기에 부족함없이 맛있게 먹었다.

텃만꿍

 마지막으로 텃만꿍, 사이드도 하나 먹어보고 싶어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이제 막 튀겨서 나온 따뜻한 텃만꿍, 튀김도 정말 잘 되어서 바삭바삭 맛있었다.

텃만꿍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칠리소스와 먹으니 더 맛있었다. 안에는 촉촉하고 새우도 많이 들어있어 마음에 들었다.

 

 

총평 & 위치

 A4아시안키친은 동네에 있는 맛집이라 다녀왔지만 그 동안 갔던 태국음식점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곳이었다. 태국 현지식 느낌 제대로라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지축에도 맛있는 음식점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 좋은 요즘이다. 앞으로도 다시 가고 싶은 맛집들이 있다면 소개해 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