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커피빈 신메뉴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블렌디드 추천

2022. 2. 25. by 세싹세싹

커피빈 신메뉴

신메뉴 세가지

남편과 자주 가는 동네 커피빈,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봄을 맞이해서 딸기를 주제로 한 음료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커피빈도 역시 딸기 음료들이 신메뉴로 나왔다. 이번 메뉴는 아이스 스트로베리라떼,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이렇게 세 가지였다.

 

 

커피빈 신메뉴

 그 중에 우리의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였다. 특히 남편이 초콜릿도 좋아하고 딸기도 좋아하다 보니 이 음료가 먹고 싶다고 해서 한번 마셔보기로 했다.

 말 그대로 초코칩이 블렌딩 되어 있는 음료인데 가장 밑 부분에는 딸기과육으로 되어있고, 중간 부분은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로 이루어진 구성이었다.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블렌디드

커피빈 음료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나는 오랜만에 바닐라 라떼를 마시고, 남편이 신메뉴를 마시기로 했다.

 

 

초콜릿 토핑초코칩

 위에 뿌려져 있는 초콜릿의 크기가 생각보다 컸다. 키세스 작은 버전의 모양이었는데, 위에 휘핑크림과 함께 떠먹으니 맛있었다.

커피빈 음료

 옆에서 본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 블렌디드의 모습이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거의 똑같았았다. 사진 보고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다가 직접 보면 사진과 다른 경우도 있어 실망할 때도 있지만, 적어도 커피빈은 그렇지 않다. 딸기 과육도 아랫부분이 많이 들어가 있었다.

 

 

스트로베리 초코칩 아이스블렌디드

 아래 딸기 과육이 위로 올라오도록 잘 섞어서 한 입 먹어봤는데, 상큼한 딸기 맛이 느껴져 맛있었다. 달달한 맛과 상큼한 맛의 조합이 정말 좋은 음료였다. 딸기와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아직 날이 좀 쌀쌀해서 아이스 블렌디드를 먹기에는 조금 추울 수 있지만, 이제 다가오는 봄을 느껴보고 싶은 분이라면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