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울트라아멘

일산에 있는 라멘 맛집 울트라아멘에 다녀왔다. 전에 몇 번 혼자서는 간 적 있었던 곳인데, 오랜만에 남편이랑 방문해 보았다. 커플 세트 메뉴로 주문했는데, 메뉴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식당 둘러보기

먼저 메뉴를 살펴보면 국물라멘, 비벼 먹는 라멘, 밥 종류로 나뉘어 있었다. 기본 메뉴판에는 없지만 태블릿에 2인 세트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다.

아직 한가한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내부를 찍어보았다. 혼자 왔을 때 앉기 좋은 바테이블 자리와, 2인이 앉기 좋은 테이블 자리로 나뉘어 있었다.

세트메뉴는 라멘 2개와 가라아게, 명란밥과 메론 소다가 함께 나오는 구성, 가격은 29,500원이었다. 돈을 추가하면 마제소바, 등 비빔라멘 종류로 변경할 수도 있다.

우리가 주문한 라멘은 돈코츠와 탄탄멘, 둘 다 미소라멘으로 주문했다. 된장 베이스인 미소, 간장 베이스인 소유, 소금이 들어간 시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명란밥은 이렇게 작은 밥 그릇에 나오는데, 라멘과 함께 곁들어서 먹기 좋았다. 멜론 소다도 이번에 처음 먹어 보았는데, 맛이 괜찮았다.

그리고 특히 마음에 들었던 가라아게, 곁들여서 나오는 메뉴라 몇 개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왔다.


먹어보니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던 메뉴, 둘이 오면 가라아게 때문에라도 무조건 세트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았다.


라멘도 둘 다 맛있게 먹었다. 꼬들꼬들한 나물같은 게 들어있었는데, 식감이 재밌어서 좋았다. 맵기 정도는 약간 매운 걸로 했는데, 좀 더 맵게 해도 좋았을 것 같다.


생면을 써서 면발도 맛있고, 고기도 잡내 없이 맛있게 먹었다.
총평 & 위치
오랜만에 방문한 울트라아멘, 국물 맛도 깔끔하고 라멘 맛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커플 세트로는 처음 먹어 봤는데, 특히 가라아게가 맛있어서 좋았고, 나오는 구성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었다. 일산에 맛있는 라멘 집 찾는 분이 있다면 울트라아멘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
세싹세싹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