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킨텍스 이마트타운 식당가 맛집 반둥식당 추천

2024. 3. 20. by 세싹세싹

반둥식당

식당입구

 킨텍스 이마트 타운에 있는 반둥식당에 다녀왔다. 이마트 타운 자체를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예전에 지상층에 있던 이마트는 없어지고, 지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만 남아있었다. 원래 지상층에 있던 이마트에 쇼핑몰처럼 여러 상점들이 들어섰고, 2층 식당가에 식당들이 모여있어 가보게 되었다. 그중에 우리 눈에 들어온 반둥식당, 인도네시아 느낌의 식당이었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식당 둘러보기

메뉴

 메뉴를 보니 나시고랭, 미고랭 등등 보통 인도네시아 하면 생각나는 메뉴들이 있었다.  쌀국수 종류도 맛있어 보여 들어가 보게 되었다.

식당둘러보기

 평일이라 한산한 느낌의 식당가, 참고로 반둥식당의 반둥은 인도네시아 자바 섬에 위치한 도시라고 한다.

내부

 발리 느낌이 나는 내부 인테리어, 잠시나마 휴양지 온 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었다. 우리는 바깥 공간에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에 앉기로 했다.

메뉴

 이제 메뉴를 살펴볼 차례,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 메뉴 구성이 다양한데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나시고랭과 미꾸아 리짜였는데, 각각 닭고기 볶음밥과 매콤한 쌀국수라고 보면 된다. 가격은 12,000원과 14,000원으로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다.

셀프코너

 주문을 하고 셀프바가 있어 가보았다. 각종 소스들, 앞접시 등등 밥 먹을 때 필요한 물품들을 사용할 수 있게 놓여있었다.

 

 

주문 메뉴

 

 드디어 나온 메뉴들, 매콤한 쌀국수를 한 입 먹어보니 국물이 칼칼한 게 맛이 좋았다.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라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많이 매울 수 있다.

 인도네시아 음식하면 생각나는 나시고랭, 플레이팅도 예쁘게 되어 있어 맛있어 보였다.

 면도 맛있고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던 쌀국수, 얼큰한 국물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마음에 들 것 같다.

 나시고랭도 맛있게 잘 먹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총평 & 위치

 킨텍스 더 타운몰에 위치한 반둥식당,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쇼핑하고 한 끼 식사하러 오기 좋은 곳이었다. 이마트 타운 1,2층에 구경할 곳도 생각보다 많아서 주말에 와서 구경도 하고, 가족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이었다. 이마트 타운에 오신다면 반둥식당에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