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킹스돈카츠 바삭바삭한 돈가스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2022. 3. 4. by 세싹세싹

킹스돈카츠

 동생네 집에 놀러 갔을 때 배달 주문해서 먹었던 킹스 돈카츠, 떡볶이를 좋아하는 동생과 돈가스를 좋아하는 나를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 봤다. 세트 메뉴가 있어서 돈가스와 떡볶이 모두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었던 것이다. 이번에 처음으로 주문해본 곳이었는데, 그 맛이 어떨지 궁금했다.

 

 

떡볶이 찍먹세트

세트메뉴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메뉴, 이날 떡볶이 찍먹 세트와 안심돈카츠 1개, 치즈 돈카츠 1개까지 주문해서 꽤 많은 양의 음식이 도착했다. 처음 열었을 때 바삭바삭해 보이는 돈가스가 먹음직스러웠다.

떡볶이

 돈가스와 함께 도착한 떡볶이, 국물이 많은 밀떡볶이였다. 말 그대로 찍어먹기 딱 좋은 스타일의 떡볶이였다.

소스

 돈가스 찍어먹는 소스인데, 새콤달콤한 맛이라 괜찮았다.

떡볶이

밀떡떡볶이

 먼저 떡볶이부터 먹어봤다. 떡볶이 어묵뿐 아니라 계란, 튀김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튀김

 안에 당면이 들어있어 야끼만두 느낌이 나는 튀김도 있었다. 돈가스만 먹기 심심할 때 떡볶이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메뉴 구성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치즈 돈카츠

치즈돈카츠

 치즈 돈카츠를 하나 집어서 먹어봤다. 이곳은 세트 메뉴 외에 돈카츠를 단품으로 추가 주문할 수 있어서 치즈 돈카츠도 추가했다.

치즈돈가스

 두툼하고 동글동글하게 생긴 돈카츠 속이 어떨지 궁금했다.

치즈돈가스 자른모습치즈돈가스 단면

 반으로 잘라보니 늘어나는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 엄청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었다. 치즈와 돈가스를 모두 좋아하는 나에게는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다.

치즈 가득한 돈가스소스찍은 모습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치즈 돈카츠, 바삭바삭한 튀김과 치즈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다.

 

 

 

안심 돈카츠

안심돈카츠

 이번에는 등심 돈카츠를 먹어봤다. 일반적인 돈카츠 비주얼이었는데, 역시 튀김이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느낌이었다.

안심돈카츠안심돈카츠

 한 입 베어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있고, 육즙이 느껴졌다.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튀기는 것이 이 집의 특징이라고 했는데, 특징이라 할 만했다.

돈가스 안심부분

 돈가스 튀김을 벗겨내면 이런 느낌이다. 그냥 돈가스와는 고기부터 다른 느낌이었다.

등심 돈카츠

등심돈카츠등심돈카츠

 가장 일반적인 비주얼의 등심 돈가스, 이 메뉴 역시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있었다. 일반적인 돈가스 가게들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다른 비주얼이다. 고기 살이 하얗게 깨끗한 느낌인 것도 맘에 들었다. 괜찮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다. 

체다치즈 돈카츠

체다치즈 돈카츠체다치즈 돈카츠 단면

 마지막으로 체다치즈 돈카츠, 위에 치즈 돈카츠와는 다르게 노란 체다치즈가 들어간 돈카츠이다. 같은 치즈라도 종류에 따라 맛이 다른 법, 좀 더 짭짤한 느낌의 치즈 돈카츠였는데, 이것도 맛이 괜찮았다.

 

 

총평&위치

 세트 메뉴에 단품 메뉴를 몇 개 추가해서 정말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어봤다. 킹스돈카츠는 처음 먹어봤는데,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떡볶이 전문점보다는 떡볶이 맛은 아쉬운 느낌이었지만, 바삭바삭하고 육즙이 느껴지는 돈카츠는 확실히 추천할만했다. 튀김도 두툼하고 고기도 두툼해서 확실히 씹는 맛이 좋았던 킹스돈카츠, 돈가스가 생각나는 날 종종 주문하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