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피코크 BT21 레드벨벳 케이크 리뷰

2021. 12. 22. by 세싹세싹

피코크 BT21 레드벨벳

피코크_레드벨벳_케이크

 얼마전 이마트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피코크 레드벨벳 케이크, 우리 부부가 좋아하는 BTS의 캐릭터 BT21과 콜라보한 제품이라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우리가 구매한 제품은 레드벨벳 케이크였는데, 이 외에 당근케이크와 초코케이크도 있었다. 종류별로 포장에 있는 BT21캐릭터도 달랐다. 레드벨벳엔 망, 코야, 쿠키가 있었다.

BT21캐릭터_포장

  레드벨벳이 제일 맛있어 보여서 골랐지만,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망 캐릭터가 있는 것도 더 맘에 들었다.

케이크오픈

 포장을 열어보니 레드벨벳 케이크가 두 개 들어있었다.

레드벨벳

 케이크라기 보다는 머핀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 것 같지만, 모양이 어떻든 맛만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았다.

크림

일단 위에 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어서 맘에 들었다.

 

 

레드벨벳옆모습

 레드 벨벳이라는 말에 어울리게 선명한 붉은 색을 띄는 케이크, 한 입 베어서 먹어봤다.

단면

 생각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었던 레드벨벳, 위에 크림도 꾸덕한 느낌이라 맘에 들었다.

 

레드벨벳_케이크

 레드 벨벳의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5,000원 정도, 케이크 하나에 2,500원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작은 게 아쉽긴 하지만 맛은 좋았다. 다른 종류의 케이크들도 한번씩은 먹어 볼 의향이 생겼다. 간단한 디저트로 즐기기 좋았던 레드벨벳 케이크,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