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월 13일 방탄소년단 데뷔 7주년 축하축하~!

2020. 6. 13. by 세싹세싹

오늘은 2020년 6월 13일

방탄소년단이 데뷔한 지 7주년이 되는 날이다.

요즘 방탄소년단 관련 포스팅이 뜸했었는데

오늘만큼은 얘기를 안 할 수 없다. ㅎㅎ

특별한 날 이면 항상 이렇게 아미들을 향해 긴 편지를 써주는 RM

오늘도 어김없이 팬카페에 이런 글을 남겨주었다.

진심이 느껴지는 남준이의 글을 읽을 때마다 

방탄소년단 정말 멋진 친구들이구나 하는 생각을 한다.

노래에 자신들의 진심을 담고 

그 진심이 전해져 누군가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지금 방탄소년단의 위치에서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지

고민하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제이홉이 올린 사진 하나 ㅋ

처음 데뷔할때에는 아예 이름이 적힌 티를 입고 다니기도 했던

방탄소년단 ㅎㅎ

지금은 그 이름들을 모르는 사람이 없지만

그럴 때도 있었다. ^^

내일은 데뷔 기념 방방콘이 있는 날이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콘서트 계획들이 다 무산된 지금

집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방방콘 더 라이브~!

직접 가서 볼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렇게라도 콘서트해주니 고마운 마음이다. ㅠㅠ

내일 있을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방탄소년단~!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아미밤 들고 대기탈 예정 ㅋㅋ

 

코로나 사태가 빨리 끝나서

진짜 공연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방탄소년단으로 남아 주었으면 좋겠다.

데뷔 7주년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