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아임웰 도시락 추천 5가지 맛 곤약 잡곡 다이어트 도시락

2022. 6. 20. by 세싹세싹

아임웰 도시락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고, 다이어트 용으로 먹을 맛있는 도시락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아임웰에서 나온 도시락을 먹어보기로 했다. 다이어트 도시락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평도 괜찮고 맛 종류도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5종 세트가 각각 2개씩 들어있는 구성이 19,000원이었다. 5가지 맛은 각각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다섯 가지 야채 새우볶음밥,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닭가슴살 잡채 볶음밥이다. 각각 2개씩 총 10개의 도시락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냉동 보관해서 먹는 제품이라 생각보다 오래 먹을 수 있었다. 

 

 

5가지 곤약 잡곡 도시락

매콤닭가슴살포장

 먼저 먹어본 맛은 매콤 닭가슴살 새우 볶음밥, 칼로리는 280kcal였고, 매콤한 맛이라니 다른 맛에 비해 좀 더 자극적인 느낌일 것 같았다. 

야채볶음밥

 조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3분 30초 동안 돌리면 끝이다. 봉지 끝을 살짝 뜯은 후 봉지 채로 넣어도 되지만, 기왕이면 그릇에 담아 돌리는 게 좋을 것 같아 옮겨 담아 조리했다. 

아임웰야채볶음밥

 잡곡밥에 닭가슴살, 여러 야채가 들어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맛이 좋았다. 보기에는 전혀 매워 보이지 않는데, 매운 고추를 넣었는지, 매운 향이 느껴졌다. 제일 처음 먹은 도시락이 맛있어서 다른 맛도 기대가 되었다.

간장계란밥포장

 다음으로 먹어 본 맛은 간장계란밥, 평소에도 밥 해먹기 귀찮을 때 자주 해 먹는 게 간장계란밥인데, 거기에 닭가슴살까지 더 넣어 단백질이 더 채워지는 느낌이었다.  

간장계란밥

 다이어트 도시락들이 그러하듯이 역시 양이 적다. 이거 먹고 배가 차지 않아서 과일 하나씩을 먹었는데, 그렇게 먹으면 양이 좀 채워졌다.

닭가슴살간장계란밥

 간장계란밥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그 맛 그대로였다.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간장계란밥 역시 괜찮았다. 맛이 순해서 좀 심심한 느낌이 있었는데, 김치와 먹으니 딱 좋았다.

새우볶음밥포장

 다음으로 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이 질릴 때쯤 먹어주면 좋은 볶음밥이다. 칼로리는 260kcal로 예상외로 5가지 제품 중 가장 칼로리가 낮았다.

 

 

아임웰새우볶음밥

 새우가 들어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매콤 닭가슴살 야채볶음밥과 비슷한 비주얼이었다. 이 메뉴는 매콤한 맛이 없는 일반적인 볶음밥이었다.

새우볶음밥

 작은 칵테일 새우가 들어 있는 씹히는 맛이 좋았다. 이 메뉴도 무난하게 맛있었다.

표고버섯솥밥포장

 무청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왠지 가장 건강한 느낌이 드는 메뉴이다. 표고버섯이 들어있어 고소한 맛이 나는 제품이었다.

표고버섯밥표고버섯솥밥

 닭가슴살같은 동물성 단백질이 없어서인지 왠지 더 심심한 느낌이었던 표고밥이다. 이 날은 참치 한 캔 뜯어서 같이 먹었던 기억이 난다.

잡채볶음밥

 마지막으로 잡채볶음밥, 당면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더 좋았던 메뉴이다. 평소에 잡채밥을 좋아하기도 해서 더 맘에 들었다.

잡채볶음밥

 뭔가 당면이 들어있으니 더 풍성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았다.

잡채볶음밥닭가슴살잡채볶음밥

 닭가슴살과 잡채, 여러 야채들이 어우러져서 맛이 좋았다. 5가지 제품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제품이었다.

 

 

총평

 5가지 메뉴 모두 무난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잡채 볶음밥이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사람마다 달라질 수 있을 것 같다.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데, 양이 적어서 늘 아쉬운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용으로 따로 챙겨 먹기 귀찮을 때 한 번씩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