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혜의 숲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조용한 분위기에 브런치 즐기기 좋은 곳

2021. 6. 2. by 세싹세싹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파주 지혜의 숲에 있는 나인블럭~!

일단 지혜의 숲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소개해 드리면 파주 출판도시에 있는 지혜의 숲은

학자, 지식인 등이 기증한 책을 소장하고 있는 커다란 서재라고 생각하면 된다.

책을 꺼내와 자유롭게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이 지혜의 숲에 붙어있는 카페가 있으니 바로 그곳이 나인블럭~!

지혜의 숲에서 나인블럭으로 연결된 통로를 따라가면

바로 연결된 카페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키친 코너도 있어 푸드도 즐길 수 있다.

먼저 커피 메뉴판

브런치와 다이닝 메뉴도 따로 있었다.

아침을 먹지 않은 일행이 있어 브런치 메뉴도 하나 시키고

우리 부부는 카페라떼와 초코&쿠키 메뉴를 주문했다.

초코&쿠키는 아이스 초코 음료와 쿠키도 같이 나오는 메뉴~!

초코&쿠키라 쿠키도 같이 나오는 것일까 우리끼리 토론하고 있는데

직원 분이 친절하게 쿠키도 같이 나온다고 알려주셨다. ㅎㅎㅎ

카페 한쪽에 케이크와 쿠키 메뉴들도 진열되어 있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디저트들~!

이제 주문을 했으니 자리를 찾아 이동했다.

옆에 연못이 보이는 예쁜 창가 자리가 있어 냉큼 앉았다. ㅎㅎ

이런 풍경이 보이는 자리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귀여운 모양의 쿠키도 함께~! ㅎㅎ

맛있어 보이는 건 한번 더~! ㅎㅎ

비주얼부터 맘에 드는 카페라뗴

이어서 브런치 메뉴도 등장~!

우리가 시킨 메뉴는 샌드위치와 수프가 나오는 메뉴였다.

수프가 접시에 같이 나와 찍먹(?)하기 좋은 메뉴 ㅋㅋ

비주얼도 좋고 맛도 굿~!

나인블럭 출판도시점은

아침에 예쁜 풍경도 즐기고 여유로운 브런치 하기

딱 좋은 공간이다.

우리가 갔을땐 일요일에도 사람이 많지 않았으니

주말에 가보시는 것도 추천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