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호수공원 차이니즈 레스토랑 락앤웍~! 칠리새우 깐풍기 추천~!

2020. 3. 26. by 세싹세싹

오랜만에 친정식구들과의 외식자리~!

일하고 있던 남편 없이

(맛있는 거 같이 못 먹어서 아쉽~ㅠ)

친정식구 4명 이서 밥을 먹었다.

락앤웍은 많이들 아시다시피 체인점이다.

이번에 우리가 다녀온 곳은 일산에 있는 락앤웍~!

일산 호수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곳~!

토요일 저녁이지만 사람이 없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일요일은 영업도 안 하고,

매일 소독을 하신다고 한다.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기를 ㅠㅠ

우리는 미리 예약을 했기 때문에 룸으로 안내해 주셨다.

락앤웍이라고 쓰여있는 접시~^^

자리를 잡았으니 메뉴판 살펴보기~!

런치메뉴가 구성도 참 좋고 가격도 괜찮다.

코스로 나오는데 15,000원이라니~!

이 근처에서 일한다면 맛있는 점심 먹고 싶은 날 올 것 같다. ㅎㅎ

코스요리는 A~D까지 있다.

난 칠리새우를 좋아해서 A, B가 더 끌린다. ㅎㅎ

다음은 애피타이저 메뉴들~

야채, 닭요리들 종류도 다양하다.

우리는 이 중에서 깐풍기는 하나 시키기로 결정 ㅎㅎ

다음으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메뉴들~! 탕수육도 끌린다. ㅎㅎ

다음은 새우요리~! 내가 좋아하는 칠리새우(중새우)도 하나 시켰다. ㅎㅎ

칠리새우는 중새우랑 작은 새우 종류가 다른데 취향껏 골라 드시면 된다~!

일반적으로는 중새우를 많이 시키시지 않을까 싶다.

해산물 요리도 다양하다~!

자장면 짬뽕이 빠질 수 없지 ㅎㅎ

요리 두 가지에 자장면 짬뽕을 추가로 주문했다.

자장면 종류도 다양하다. 취향껏 골라먹을 수 있음~^^

밥 종류들 점심시간에 와서 단품으로 시켜먹기 좋을 것 같다.

주문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메뉴들~!

칠리새우가 먼저 나왔다. 

중새우라고 하지만 크기가 크다. ㅎㅎ

먹을게 많아 보여서 맘에 듦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 먹기 시작~!

매콤 달콤한 칠리 새우 언제 먹어도 맛있다. ㅋㅋ

초딩 입맛인지 이런 게 넘 맛있다는...

다음은 깐풍기~!

깐풍기도 최애 메뉴 중 하나~!^^

닭고기도 크기가 크고 실한 느낌이다. ㅎㅎ

깐풍기도 역시나 맛있었다.

생각해 보니 이것도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

그냥 우리 식구 취향이 다 이런 거 좋아하는가 보다. ㅎㅎㅎ

짬뽕에는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다.

그것도 엄청 큼직하게~!!

면발도 쫄깃쫄깃 맛있었던 짬뽕~^^

마지막으로 자장면~!

윤기 좔좔 자장면 참 맛있어 보인당 ㅎㅎ

슥슥 비벼서 한입~!

마지막 메뉴까지 맛있게 잘 먹었다.

락앤웍을 카카오톡에 친구 추가하면 다양한 소식을 알려준다.

이번에 가게 된 것도 엄마가 카카오톡에 친구 추가 해 놓으셔서

할인한다는 말을 듣고 찾아온 것 ㅎㅎㅎ

덕분에 맛있게 잘 먹고 왔다~!

나가는 길에 발견한 진열장~!

고량주 같은 중국 전통 술들이 쭉 진열되어 있었다.

소품도 귀엽고 ㅎㅎ 술잔들도 예뻐서 한 컷 찍어봄.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없어서

할인 행사도 하고

노력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래도 손님이 없어서 안타깝기도 했다.

최근엔 특히 외출, 외식 자제하는 마당이라

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4월 중에는 좀 더 진정이 되어서

외식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시름도

덜 수 있었으면 좋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