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양시 식사동 카페 추천 앤드 테라스~!

2020. 7. 24. by 세싹세싹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고양시 식사동에 있는 한 카페 앤드 테라스~!

번화가가 아니라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다.

이 곳의 좋은 점 중에 하나~!

1층에 이렇게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다는 것이다.

주차 걱정은 없는 곳 ㅋ

1층은 다 주차 공간이라

2층 카페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천연 발효종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2층에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 

문이 엄청 크다. 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빵 종류들~!

다양한 빵들이 넘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인테리어도 정말 잘 되어있었던 앤드 테라스~!

가운데 동그란 네온간판도 이쁘고^^

천장이 높고 화이트톤이라 더 넓어 보인다.

확실히 주말보다는 평일에 사람이 없다.

앤드 테라스라는 이름답게 밖에 테라스 공간도 있다.

너무 덥지 않은 날에는 이렇게 바깥 공간에 앉아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듯~^^

연못처럼 꾸며진 공간도 있고, 식물들도 많아서

보고 있음 힐링되는 느낌이다.^^

음료들도 맛이 괜찮았다.

내가 좋아하는 호두 타르트~!^^

빵이랑 음료들도 맛이 괜찮았던 앤드 테라스~!

집에 다른 빵도 사 와서 먹었다. ㅋㅋ

요즘에는 먼 곳에 가지 않아도

이렇게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