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반올림 피자샵~! 베이컨 쉬림프 치즈 크러스트 피자 추천~

2020. 9. 7. by 세싹세싹

오늘 리뷰할 곳은 우리 동네 피자집 

반올림 피자샵~!

그 동안 치킨은 많이 먹었는데

피자는 별로 안 시켜봐서

오랜만에 먹어보기로 했다.

반올림 피자샵은 집 가까운 곳에 있어서

전화로 주문하지 않고

직접 나가서 포장해 오기로 했다.

매장에 들어오니 보이는 메뉴판

세트 메뉴도 많고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우리 눈에 들어온 포스터~!

쉬림프를 좋아하기도 하고 

사진이 넘 맛있어 보여서 ㅎㅎ

베이컨 쉬림프 치즈 크러스트 피자로 주문했다.

주문하고 완성된 피자를 들고 집으로 왔다.

여기 모델이 박나래씨였군~!

짠 피자 오픈~!

사진이랑 거의 똑같은 비주얼이다.

엄청 맛있어 보임^^

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어

푸짐해 보인다.

피자와 같이 온 소스와 피클~!

피클이 뚜껑있는 용기에 담겨와서 맘에 들었다.

먹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또 먹어도 될 듯~

그리고 반올림 갈릭 소스~! 

이 소스가 또 엄청 맛있었다.

피자 위에 조금씩 뿌려져 있던 소스가

바로 이 반올림 갈릭 소스인 것 같다.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옥수수콘도 들어있고 감자도 올라가 있고~

베이컨과 쉬림프 말고도 

내가 좋아하는 토핑은 다 들었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같이 온 더 맛있는 핫소스도 한번 먹어봤다.

확실히 일반 핫소스보다 맛있었다.

매운맛이 더 강했고

인공적인 맛이 덜한 느낌~!

여기 피자도 맛있지만 소스 맛집이었다. ㅎㅎ

마지막으로 치즈 크러스트 부분~!

속에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두툼하고 맛있었다.

요 치즈 크러스트에 반올림 갈릭 소스 찍어서 

먹으면 꿀맛~^^

라지로 시켜서 한번에 다먹지는 못했다.

남겨 놨다가 다음 날 또 먹었는데

전 날 먹은 거랑 다름없이 정말 맛있었다.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진작 시켜먹을걸 그랬다.

피자도 피자지만 무엇보다 소스 맛에 반했던 반올림 피자샵~!

앞으로 종종 시켜먹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