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모네 콩탕 건강한 느낌의 깔끔한 맛 황태두부전골 추천~!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어머님 아버님 모시고 다녀온 고모네 콩탕

남양주시 한적한 곳에 위치한 식당이다.

검색하다가 평이 좋아서 가게 된 곳인데

생각보다 더 유명한 곳이었던 것 같다.

2층 건물의 고모네 콩탕

오래된 맛집 느낌의 아우라가 풍겨온다.

정말 옛날 고모집 같은 느낌의 식당~!

마당 안 쪽으로 들어오니 이런 항아리들도 눈에 들어왔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맛집답게 종류가 많지 않았다.

일단 제일 기본인 것 처럼 보이는

황태 두부 전골을 먹어보기로 했다.

일요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다.

정말 맛집 맞는 듯~! ㅎㅎ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메뉴가 나왔다.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

이어서 반찬들도 세팅되었다.

가짓수가 많진 않았지만 반찬들도 맛있었고,

같이 나온 콩탕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보글보글 끓이는 중~!

조금씩 덜어서 먼저 두부부터 먹어봤다.

고소하고 맛있었던 두부~!

황태도 부드럽고 맛있었다.

국물은 시원하고~담백한 느낌~!

주변을 둘러보니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는데

어르신 분들이 왜 찾으시는지 알 것 같은 맛이다~!

밥을 먹고 나와서는 데크에 앉아 커피도 한잔 마셨다.

마당도 있고 잠시 쉬었다 가기 좋았던 고모네 콩탕~!


간이 심심한 느낌이라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싱거울지도 모르겠다.

어르신들은 좋아하실만한 곳이고

내 입맛에도 딱 좋았다. ㅎㅎ

재방문할 의사 있는 곳~!

다음에 오면 두부전골말고 황태 콩나물 찜도 먹어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