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초밥 집 추천 청담초밥 화정점 가성비 좋은 초밥집을 찾는다면 추천~!

2021. 6. 25. by 세싹세싹

 동네에 청담초밥이라는 곳이 생겨서 남편과 가보게 되었다. 예전에 일산 쪽에 청담초밥이 생긴 걸 보고 이름에 청담이 들어가니 체인점인가 했는데 어느새 화정에도 생긴 것이다.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지는 않았고, 고양시에는 두 군데가 있었다. 직접 가보니 가게가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청담초밥-화정점
청담초밥 화정점
밖에-있는-매뉴판
밖에서 찍은 메뉴판

 화정에 청담초밥집이 생긴 지도 좀 되었는데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고 방문한 것은 처음이었다. 밖에서 본 매장 내부가 크기도 하고 깔끔해 보여서 한 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된 것이다.

추천메뉴
추천메뉴

 추천 메뉴를 보니 초밥이 아닌 전복죽, 물회, 장어 덮밥 같은 메뉴들이 있었다.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듯 했다. 보통 메뉴가 많은 곳은 한 가지에 자신이 없어서 여러 가지 내놓는 거라고 하던데, 이곳은 어쩔지 궁금했다.

내부모습
내부모습

 일단 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한 내부공간이 눈에 들어왔다. 새로 연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이다. 거기다 건물 내부 천정이 높은 편이라 원래 공간보다 크게 느껴지고, 쾌적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세팅된-테이블
세팅된 테이블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좀 늦은 저녁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다. 비어있는 자리 중 원하는 곳에 앉으라고 하셔서 안 쪽 자리에 앉았다. 테이블은 잘 세팅되어 있었다.

청색-사기그릇-주전자
주전자

 주전가 예뻐서 한 컷 찍어봤다. 인테리어나 소품에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다.

메뉴판-모듬초밥
모듬초밥 메뉴
메뉴판-라멘
라멘 메뉴
메뉴판-스페셜-메뉴
스페셜 메뉴
메뉴판-사시미-메뉴
사시미 메뉴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청담초밥 세트가 13,000원이라 비교적 저렴했다. 다른 메뉴들도 적당한 느낌, 우리는 청담 초밥세트 하나와 돈코츠라멘 하나를 주문했다.

청담초밥-세트
청담초밥 세트

 우리가 주문한 청담초밥 메뉴부터 나왔다. 10피스로 구성된 세트였다. 연어도 있고, 새우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있어서 구성이 마음에 들었다.

청담초밥-세트
청담초밥 세트

 어떤 거 부터 먹을지, 누가 어떤 초밥을 먹을지 고민되는 순간이다. 남편이 내가 먹고 싶어 하는 걸 양보해 줘서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었다.

돈코츠라멘
돈코츠 라멘

 이어서 돈코츠 라멘이 나왔다. 유부도 많이 들어 있고, 차슈도 있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다.

돈코츠라멘-면발
돈코츠 라멘

  먹어보니 챠슈 맛도 좋고 면도 쫄깃한 느낌이었다. 국물 맛도 괜찮았다. 너무 느끼한 일본 라멘 국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구수한 된장 맛도 느껴지고 담백한 맛이라 좋았다.

연어초밥-참치초밥-김밥
초밥

 이제 초밥을 먹어 볼 차례이다. 연어 위에 샐러드가 올려져 있었는데, 연어랑 잘 어울리고 맛이 좋았다. 다른 초밥들 맛도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김밥은 안에 맛살이 들어있었는데, 내 입맛에 딱이었다.

식전-냉모밀
식전에 주는 냉모밀

 마지막 메뉴는 바로 냉모밀이다. 식전에 하나씩 주는 메뉴인데 맛이 괜찮았다. 시원한 맛으로 먹기 좋은 모밀, 더운 여름날 와서 먹으면 더위도 가시고 좋을 것 같다. 입맛 돋우기에도 딱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든다. 

 전체적으로 음식 맛도 괜찮고, 내부도 깔끔해서 맘에 들었던 청담초밥이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한 느낌이라 좋았다. 가까운 곳에 있으니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것 같다. 다른 지점은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이 정도의 퀄리티를 유지하는 곳이라면 다른 지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 막 체인점이 생기기 시작하고 있는데 앞으로 잘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가성비 좋은 초밥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