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양시 덕양구 족발집 추천 신군족발

2023. 1. 3. by 세싹세싹

신군족발

신군족발족발

 얼마 전 족발이 먹고 싶어져 족발집을 찾아보다 신군족발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요기요에서 별점도 4.9이고, 리뷰 내용도 좋아서 한번 주문해 보기로 했는데, 결과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족발 세트 중에 소짜리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26,000원이었고, 족발과 야채세트 등이 나오는 구성이었다.

 

족발세트(소)

족발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한 족발, 기본 족발 외에 양념 족발도 있고, 파절이, 상추세트 등이 함께 왔다. 소짜리에는 막국수는 없었지만 양념 족발도 따로 주시고, 기본 족발 양이 많아서 맘에 들었다.

족발세트

 먼저 기본 족발부터 열어 보았다. 한눈에 봐도 양이 푸짐해 보였고, 윤기가 도는 것이 맛있을 것 같았다.

신군족발

 일단 족발 비주얼만 봐서는 합격이었다. 야들야들한 껍질 부분과 살 부분이 적당하게 섞여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양념

 깻잎이 올려 있었던 양념족발, 기본 소자리에 따로 주시는 양념 족발 양이 꽤 많아서 마음에 들었다. 먹어보니 맛이 좋아서 다음에 양념이나 불족발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야채

 상추 상태도 싱싱하고 깨끗했고, 새우젓과 쌈장도 넉넉히 주셔서 마음에 들었다. 쌈에 함께 먹을 수 있는 고추와 마늘도 주셨다.

파절임

 파절이 양념도 맛있어서 쌈과 함께 먹기 좋았다. 전체적으로 야채나 파 상태가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무말랭이

 개인적으로 반찬으로 무말랭이 주는 곳을 좋아하는데, 이곳 신군족발에서는 무말랭이도 함께 준다. 먹어보니 무말랭이가 딱딱하지 않고, 양념 맛도 좋아서 맛있었다.

족발양념족발

 족발 맛도 합격점이었다. 쫄깃한 맛은 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잡내 없이 고기 맛이 좋고, 양념 족발의 양념 맛도 맛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별점을 좋게 준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총평 & 위치

 이사 온 이후에 맛있는 족발집을 찾지 못하면 어쩌나 싶었는데, 신군족발이라는 괜찮은 집을 발견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아 다음에도 족발 생각날 때 주문하게 될 것 같다. 불족발도 인기가 좋은 것 같은데, 다음에는 불족발도 주문해 보고 싶었다. 고양시 덕양구에서 맛있는 족발집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신군족발에서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