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곰곰 곤약 도시락 추천 다양한 종류의 볶음밥 맛보기

2022. 7. 7. by 세싹세싹

곰곰 도시락

곰곰 도시락

 요즘 다양한 도시락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감행하고 있는 나, 얼마 전 쿠팡에서 주문한 곰곰 곤약 도시락을 리뷰해보려 한다. 각각 다른 6 종류의 도시락이 들어있는 구성인데, 18,900원이라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 주문해 보았다.

 

 

다이어트도시락

 먼저 먹어본 메뉴는 깍뚜기볶음밥과 고기 산적, 볶음밥 종류도 서로 다르고 반찬도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깍두기 볶음밥에는 잘게 자른 깍두기가 들어있었는데, 깍두기 양이 많진 않았다. 밥은 살짝 매콤하게 간이 되어 있었다.

고기산적

 고기 산적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다. 뭔가 양념된 고기가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도시락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씨앗귀리밥

 씨앗귀리밥과 소시지 스크램블도 먹어봤다. 소시지는 우리가 흔히 아는 비엔나소시지였고, 그 밑에 스크램블된 계란이 들어 있었다.

곤약밥

 밥 자체는 아무래도 곤약밥이라 일반적인 쌀과 달리 까끌까끌하고 기름기도 없는 편이다. 쌀과 곤약이 있으면 집에서는 만들 수 있는데, 쌀과 곤약의 비율을 잘 맞춰서 요리해야 한다. 비율을 잘 못 맞춰서 하면 죽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소시지스크램블

 비엔나소시지에 계란도 함께 들어있는 구성, 배고플 때 먹으니 금방 사라지는 느낌이었다.

 

 

베이컨볶음밥
베이컨 볶음밥

 베이컨 볶음밥에는 잘게 들어간 베이컨이 눈으로도 확인이 되었다. 동그랑땡은 불닭 소스에 묻혀 나왔는데, 소스 자체가 엄청 맵지는 않았다.

볶음밥

 고소한 맛이 좋았던 베이컨 볶음밥, 다이어트 중에 베이컨이라니 호사를 누리는 기분이었다.

동그랑땡

 거기다 소스도 불닭소스라니 순간 이런 사제 소스는 살이 찌는 거 아닐까 싶었는데, 이렇게 적게 먹는 건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았다.

파인애플

 단무지인 줄 알았던 파인애플, 네모나게 잘라져 있어서 먹을때까지도 단무지인줄 알았다. 입에 들어간 순간 파인애플인 걸 깨닫고 행복해졌다. 

야채볶음밥
야채볶음밥

 야채 볶음밥과 데리 마요 닭가슴살 비엔나 메뉴, 비엔나소시지가 들어있어 씨앗 귀리밥 메뉴와 비슷한 느낌이었다.

비엔나 소시지계란말이
 

다른 점은 계란말이가 들어있다는 점, 계란말이에 짭짤하게 양념이 되어있어 맛있었다. 이번 메뉴도 무난하게 잘 먹었다.

 

 

총평

 이번에 처음 먹어본 곰곰 다이어트 도시락은 반찬도 종류별로 있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 최근 먹어 본 도시락이 곰곰, 이임웰 제품 두 가지인데, 솔직히 비교를 하자면 내 입맛엔 아임웰 곤약볶음밥이 더 맛있었다. 반찬이 있다는 점에서는 곰곰 도시락이 좋고, 볶음밥 자체가 맛있는 것은 아임웰이었다.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각자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먹어보면서 내 입맛에 맞는 제품을 찾을 예정인데, 또 좋은 제품이 있다면 소개해 드리겠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아임웰 도시락 추천 5가지 맛 곤약 잡곡 다이어트 도시락

아임웰 도시락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고, 다이어트 용으로 먹을 맛있는 도시락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아임웰에서 나온 도시락을 먹어보기로 했다. 다이어트 도시락 종류가 정말 다양하지만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