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남양주맛집]옛날농장_가족들과 가기 좋은 고기집 추천!_맛있는 갈비집

2020. 1. 10. by 세싹세싹

얼마 전 남편 생일 맞이 모임으로 시부모님과 고기집을 갔다.

요즘 고기집 자주 간다. ㅎㅎㅎ

이번에 간 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옛날 농장~!

시부모님댁 주변에 맛있는 고기집이 없나 찾아보다가

평점이 꽤 좋고 규모도 큰 것 같아서 가보기로 결정했다.

2층 짜리 큰 건물이다.

옛날농장 자체는 체인점이지만 이곳은 직영점이라고 한다.

고기양념이나 만드는 과정을 밑에서 직접 하신다고~!

옛날 농장에서 좋았던 점 하나는

주차장이 아주 크고 잘 되어 있다는 점.

많은 손님들이 와도 수용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 같다.

 

우리가 간 시간은 일요일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지만, 저녁엔 사람이 많을 것 같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메뉴~!

옛날농장으로 가려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1층은 산천초목이라는데 우리가 갔을땐 영업을 안 하고 있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만난 항아리.

깨진 항아리에 올려진 화분이 정겹게 느껴진다. 

식당 내부로 올라오니

꽤 넓고 시설도 깨끗해보였다.

반투명한 파티션이 곳곳에 있어서

다 트이지 않은 것도 좋았다.

룸까지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우리만의 공간이 확보되는 느낌.

본격적인 메뉴판 구경 시작~!

돼지고기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시어머니를 위해서

소고기를 먹기로 했다!

사실 소가 더 비싸고 맛있기도...ㅎㅎㅎ

생갈비와 양념갈비 둘 다 먹고 싶으니 ㅎㅎ

둘 다 시키기로 결정!

현명한 선택이었다.ㅋㅋ

명품소생갈비 명품소양념갈비로 각각 2인분 시켰다~!

명품이 붙었으니 엄청 맛있겠지!!라는 기대감 ㅋㅋ

돼지고기도 맛있어 보였다~!

돼지고기는 다음 기회에 ㅋㅋ

점심에 와서 먹기 좋은 식사류도 있었다.

옛날농장이 체인점이라 전에 양재점에 몇 번 가본 적이 있다.

그때 식사류들을 많이 먹었는데

맛이 괜찮았던 기억이 있다.

양재에서 자주 먹었던 뚝배기불고기~!

내가 좋아하던 메뉴였다. ㅎㅎ

육회도 있고, 게장 메뉴도 있고, 종류가 다앙했다.

계란찜은 고기 시키면 서비스로 주시는데,

추가할 경우에만 따로 시키면 된다.

마지막으로 후식 메뉴들~!

우리는 식사류로 된장찌개와 후식게장정식도 추가했다.

고기세팅되기 전 먼저 나온 반찬들~!

양념게장이 반찬으로 나와서 좋았다. ㅎㅎ

계란찜을 저 만큼 부풀어 오르게 만들면 좋겠다고 했더니

직원 분이 팁을 알려주셨다. ㅋㅋ

먼저 센 불에 바글바글 끓이다가 나중에는 뚜껑을 덮고

익혀야 한다고~!

근데 집에서는 화력이 세지 않아서 잘 안 된다고 하셨다. 

그래도 도전해 봐야지~!

반찬들 맛이 괜찮았다.

계란찜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고

된장찌개도 아주 굿굿~!!

보통 한 가지는 맛이 없을 만도 한데

그런 거 없이 다 괜찮았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중 당연히 생갈비 먼저 굽기 시작 ㅎㅎ

흐흐 빛깔도 좋고 참 맛있게 생겼다.

그리고 저 새송이 버섯이 참 맛있었다!!!

통째로 구워서 나중에 동그랗게 잘라주셨는데

그게 또 맛있었다!

짠~ 이런 모양으로 새송이 버섯을 잘라서 먹어봤는데

길게 먹을때랑 완전 달랐다!

버섯 안에 국물이 살아있어서 속이 촉촉하고 맛있었다.

다음부터는 무조건 이렇게 먹기로~!

겉을 먼저 익힌 다음에 자르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그래야 국물이 빠져나가지 않고

속에 잘 머무를 것 같다.

고기가 어느 정도 구워져서 먹기 시작했다.

요 양파절임에 찍어서 먹으면 크으~

직원 분이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다.

직원 분들이 참 친절하셨다.^^

고기 구으면서 얘기해 주시길 이곳이 직영점이고,

손님들이 다른 옛날농장보다 맛있다고 많이 하신다고~!

나름 자부심이 있으신 것 같아 보기 좋았다.

샐러드도 먹고

아까 시킨 후식간장게장도 먹고 ㅎㅎ

이 후식간장게장정식은 돌솥밥과 함께 나온다.

시키면 바로 돌솥밥을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혹시 나중에 먹기 원하시면 조금 이따가 준비해 달라고

미리 이야기 하시면 된다.

우리는 고기 먹으면 후식메뉴들도 함께 먹었다.

크 보니까 다시 먹고 싶다. ㅠㅠ

 

마지막까지 배부르게 아주 잘 먹고 나왔다.

커피는 원두커피로 마련되어 있음~!

고기 먹고 난 다음엔 아메리카노가 짱이지 ㅋㅋ

각종 스낵들도 팔고 있었다.

어른들이 좋아하실 종류들!^^

마지막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다.

방문하시길때 참고하시기 바란다.

 

요즘 연말연시에 내생일, 남편생일 모여있어서

가족모임이 참 많다.

소중한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은 언제든 행복하다.

제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가족 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댓글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