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더 프리미엄 초코파이 하우스 리뷰~!

2023. 6. 22. by 세싹세싹

더 프리미엄 초코파이 하우스

더프리미엄초코파이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더 프리미엄 초코파이 하우스라는 제품이 눈에 띄어서 하나 사왔다. 초코파이의 고급 버전인 것 같은데, 패키지부터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었다. 기존 초코파이보다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해서 사왔는데, 확실히 고급지고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었다. 가성비를 따진다면 오리지널 초코파이가 낫겠지만, 초코파이의 업그레이드 된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구매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초코파이 하우스 맛보기

초코파이하우스

 먼저 패키지를 보면 클래식한 느낌의 선물상자 느낌이라 일단 눈에 띄었다. 초코파이가 워낙 오랫동안 사랑받는 과자이다 보니 이런 클래식한 문양의 패키지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았다.

초코파이

 박스 하나에 초코파이는 총 8개 들어있었다. 낱개 포장 역시 비슷한 패턴으로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었다.

 

 

초코파이하우스

 하나를 뜯어서 꺼내 보니 초코파이 위에 초코 드리즐이 뿌려져 있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초코의 두께도 뭔가 더 두꺼운 느낌이다.

초코파이

크기 자체는 오리지널과 별 차이가 없지만, 전체적인 두께는 좀 더 두꺼운 느낌이었다. 한 입 먹어보니 케이크 부분이 좀 더 폭신폭신한 느낌,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다고 한다.

단면

 반으로 자른 모습을 보면마시 맬로우 부분도 좀 더 두꺼운 느낌이다. 바닐라빈 크림을 채워 크림도 좀 더 촉촉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씹는 식감이 맘에 들었다.

 

 

총평

 더 프리미엄 초코하우스는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이 붙은 만큼 확실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기존의 초코파이와 맛이 비슷하면서도 좀 더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라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변화를 잘 준 느낌이다. 오리지널보다 좀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좋았고, 초콜릿 드리즐도 예쁘게 뿌려져 있어서 맘에 들었던 제품이다. 더 프리미엄 초코하우스는 특별한 초코파이를 맛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