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BTS 세트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드디어 나도 맥도날드 BTS 세트를 먹어보게 되었다. 바로 어제 날짜인 2020년 6월 13일 먹게 되었는데 어제는 특별히 방탄소년단이 결성된 지 8주년이 된 날이기도 했다. 8주년 기념 팬미팅 콘서트도 하는 날이라 콘서트 보면서 맥도날드 BTS 세트를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 배달 주문을 하게 되었다.
핸드폰에서 맥도날드 홈페이지를 들어가니 바로 BTS 세트가 눈에 들어왔다. 이 날 주문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 많이 늦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을 안고 배달 주문을 하기 시작했다.
일단 다행인 건 BTS세트 자체가 배달이 된다는 점이다. 사실 한정메뉴고 주문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배달 자체가 안 되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문제 없이 배달 주문이 가능했다.
배달 주문시 핸드폰으로 진행했지만 웹 화면으로 전환해서 주문하게 되었다. 그게 더 보기 편하달까? 모바일 화면에서 주문하는 게 어려울 시에는 웹 화면으로 바꿔서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참고로 한 가지 더 말씀드리면 BTS 세트 한 개만 주문해도 배달이 가능하다. 괜히 다른 제품 더 추가하지 않으셔도 된다. 세트에 들어가는 구성품은 맥너겟 10조각, 케이준 소스, 스위트 칠리소스, 후렌치 프라이, 코카 콜라 이렇게 되어 있다.
드디어 도착한 BTS세트. 이 날은 특별히 방탄소년단의 생일이라 8주년 기념 엽서도 주셨다. 배달되는 시간도 생각보다 빨라서 30분 정도 만에 도착했다. 배달되는 시간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것 같다.
맥 너겟부터 오픈해봤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맥 너겟인데 맛이 괜찮았다.
같이 들어있던 소스도 뜯어봤다. 왼쪽이 케이준 소스 오른쪽이 스위트 칠리소스이다. 보기엔 스위트 칠리소스가 매워 보이는데 막상 먹으면 케이준 소스가 더 맵다. 한국 맥도날드에서 만든 소스라고 하는데 외국 아미들도 같은 소스를 맛보게 된다고 한다. 역시 K-푸드 하면 매운맛이 생각나서 일지 소스도 매운맛으로 출시되었다.
두 가지 소스 다 맛있었지만 역시 한국 사람이라 그런지 케이준 소스가 더 끌렸다. 외국 아미들도 맛있게 먹어줬으면 하는 마음이다. 이번 BTS 세트는 전 세계 공통으로 동일한 패키지로 제공된다고 한다. 그 얘기는 한국어로 쓰여져 있는 소스 이름, 맥너겟 포장지 옆면에 '보라해'란 문구 다 그대로 나간다는 말이다. BTS 덕분에 한국 문화가 전 세계로 뻗어 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활약 보여주는 BTS 되기를 아미로서 응원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