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발받침대 추천 오늘의 집 다니카 앨리스 디자인 발받침대

2023. 2. 6. by 세싹세싹

다니카 앨리스 발받침대

조립 전 발 받침대 구성품

 발받침대 추천을 하나 해드리려고 한다. 오늘의 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니카의 앨리스 디자인 발받침이라는 제품이다. 남편이 컴퓨터 할 때 발 올려놓을 게 있으면 좋겠다고 해서 하나 구매했는데,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22,900원이고 옵션인 발 지압기까지 구매하면 3만 원 정도에 살 수 있다.

 

 

조립하기

나사로 연결된 다리

 완제품으로 오는 제품이 아니라 간단하게 조립을 하기 시작했다. 다리 부분만 연결해 주면 되는 거라 쉽게 조립할 수 있었다. 

렌치로 나사 조이기

 동봉된 육각렌치를 이용해 나사를 조여주기 시작했다. 그동안 이런저런 제품을 사면서 육각 렌치만 해도 집에 4~5개는 되는 것 같다. 

다리 부분

 다리를 부착한 모습이다. 아랫부분에 흰색으로 고정된 부분이 있어 수평을 맞춰주고 끌릴 때 소음도 덜 나게 해 준다.

 

 

완성된 모습

다니카 발 받침대

 간단하게 조립해 완성된 모습니다. 연한 베이지색의 컬러도 예쁘고, 조립해 놓고 보니 마음에 들었다. 최대한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선에서 고른 제품인데 만족스러웠다.

발받침대와 지압기

 발 지압기와 함께 책상 아래 둔 모습, 발 지압기도 해보니 남편이 시원하다며 좋아했다. 나무색이라 튀지 않고 지압기 중에 예쁜 걸 고른 것 같아 마음에 든다. 남편의 발건강을 위해서도 잘 주문한 것 같다.

발받침대에 발 올린 모습

 행복해 보이는 남편의 발, 수면바지 입은 모습 올려도 괜찮냐고 허락을 구하고 올려본다.

 

 

총평

책상과 의자

 다니카 앨리스 발받침대는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있어서 다리가 불편한 분들이라면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다.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었다. 오늘의 딜로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많으니 특가로 나올 때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