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빨간벽돌집 나타 오 비까(NATA O BICA)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곳~!

2021. 5. 31. by 세싹세싹

우연히 차 타고 지나가다가 보게 된 카페가 있었다.

바로 빨간벽돌집이라는 곳~!

주변이 한적한 곳이라 일부러 찾아가기 쉽지 않은 곳인데

정말 우연히 발견한 곳이다.

 

건물 외관이 예뻐서 눈에 들어왔던 카페

마침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없고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으니 한번 들어가 봤다.

카페에 들어가니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에그타르트~!

알고 봤더니 나타오비까라는 곳에서 납품을 받아오는 것이었다.

맛있어 보여서 바로 주문~!

쿠키 같은 디저트들도 눈에 들어왔다.

냉장고를 보니 딸기랑 오렌지가~! ㅋㅋ

생과일주스 만들 때 사용하시는 듯~!

 빨간 벽돌이라는 이름에 맞게 카페 안에도 빨간 벽돌이 딱~!

사람이 없으니 카페 곳곳을 찍을 수 있었다.

1층에 있었던 좌석

문 열고 나가면 작지만 테라스 공간도 있었다.

 

날 좋은 날은 밖에서 마셔도 좋을 듯~!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푸드가 나왔다.

아인슈페너, 바닐라라떼, 샌드위치 그리고 에그타르트~!

바질과 치킨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재료도 신선한 느낌이고 괜찮았다.

토마토와 치즈 등등의 재료가 있었고

바질 페이스토가 발라져 있었다.

생바질이 들어있다면 더 좋았을 텐데 살짝 아쉽

요게 바로 나타 오 비까 에그타르트~!

위에를 살짝 그을린 것이 포르투갈식이라고 한다.

거기다 계피도 뿌려서 먹는 게 정통이라고~!

찾아보니 이 에그타르트를 취급하는 곳이 꽤 많이 있었다.

이거 먹으러 다시 오고 싶었던 빨간 벽돌집😁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를 맛보고 싶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댓글